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reaction response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2:27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반응.hwp
또 산성 용액과 염기성 용액을 알맞게 섞으면 중성 용액이 된다는 것을 추리하게 된다 …(투비컨티뉴드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reaction response
다.






교육학,초등학교,과학과,교수·학습,과정안,단원,용약,반응,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반응.hwp( 34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reaction response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반응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5단원 용약의 반응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초등학교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단원 용약 반응
설명
순서
초등과학교육방법론 -
과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 단 원 : 5. 용액의 반응
□ 학습주제 : 산성비
1. 단원명 : 5. 용액의 반응
2. 단원의 개관
이 단원은 교육 과정 중 5학년 `용액의 alteration(변화) `에 해당한다. 이 단원에서는 산성 용액과 금속 조각, 산송 용액과 대리석 조각의 반응 결과를 보고 대리석이나 금속 건축물이 손상되는 이유를 추리하도록 한다. 그리고 조사 활동을 통하여 산성비의 요인과 산성비에 의한 피해를 줄이는 방법 등을 학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