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中國 가전업체의 전망과 과제課題 > java8 | java.co.kr report

中國 가전업체의 전망과 과제課題 > java8

본문 바로가기

jav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中國 가전업체의 전망과 과제課題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03:20

본문




Download : 중국 가전업체의 전망과 과제.hwp




china(중국) 내수시장에서 외국 브랜드 기업들은 china(중국) 업체들의 저가 공세 때문에 적정한 이윤을 보장받지 못하고 무한경쟁으로 내몰리고 있다
장기적으로는 전세계 수출 시장에서 china(중국) 업체들의 기술 추격이 가속화할 展望이다.


중국%20가전업체의%20전망과%20과제_hwp_01.gif 중국%20가전업체의%20전망과%20과제_hwp_02.gif 중국%20가전업체의%20전망과%20과제_hwp_03.gif 중국%20가전업체의%20전망과%20과제_hwp_04.gif



중국 가전업체의 전망과 과제에 대하여 분석해 봅니다.중국가전업체의전망과 , 중국 가전업체의 전망과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中國 가전업체의 전망과 과제課題에 대하여 分析해 봅니다. 치열한 china(중국) 국내시장의 경쟁과정에서 몇몇…(To be continued )
순서


다.
中國가전업체의전망과
中國 가전업체의 전망과 과제課題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중국 가전업체의 전망과 과제.hwp( 64 )






주목받고 있다
따라서 차이싱(彩星), 시아화(夏華), 하이신(海信) 등은 농촌 지역의 현실에 맞는 기술과 판매방식을 도입하면서 농촌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다 차이싱(彩星)은 사용 전압 대역을 확대하고, 전파신호 접수 민감도를 향상시킨 TV를 농촌지역에 저가로 공급하고, 전국 29개 지역에 판매 및 서비스 자회사를 설립하는 등 영업 및 애프터서비스망을 확대하여 특히 농촌지역에서의 점유율이 급증하였다. 이는 이들 기업이 종래 대도시 중심의 marketing 에서 농촌 중심의 marketing 으로 광고 및 판매 strategy을 수정하였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8. 한국 가전업체의 강력한 경쟁자로 부상
최근 china(중국) 가전시장의 치열한 가격경쟁은 한편으로는 가전업체들의 수익성을 악화시키지만, 한편으로는 china(중국) 가전업체들에게 새로운 질적 비약을 강제하고 있다 치열한 경쟁을 통해 비효율적인 기업이 몰락하는 시장의 ꡐ자연선택ꡑ이 지금도 계속되고 있으며, 품목별 1,2위를 확보한 대기업들은 고부가가치 산업으로의 진출, 해외시장 진출, 농촌시장 개척 등 적극적인 돌파구를 찾아 나서고 있다
이는 china(중국) 시장 진출을 시도하고 있는 선진국 다국적기업 및 한국 기업들에게 이중의 어려움을 야기하고 있다 우선 단기적으로는 china(중국) 시장의 가격경쟁에서 살아 남아야 한다.
또 도시 칼라 TV 시장을 이미 석권한 창훙(長虹), 캉지아(康佳) 등은 최근 광고의 80% 이상을 서북(西北) 및 화동(華東) 지역에 집중하고 있는데 서북지역은 최근 china(중국) 政府가 강조하고 있는 서부대개발strategy의 대상이 되는 核心(핵심) 지역이고, 화동 지역은 연해 지역으로 인구가 조밀하고 농촌소득 수준이 비교적 높아서 향후 농촌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되는 지역이다.
Total 23,01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