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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 CRM의 개념과 방법, CRM의 성공事例 , 실패 事例 , 문제점, 改善(개선) 方案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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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01 1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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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정보는 남에게 전하거나 판매해도 없어지거나 줄지 않고, 대 량생산이 필요치 않다(하나의 정보로 모든 수요를 충족 가능하다). 또한 합치거나 일부를 빼는 등 형 태를 바꾸는 수정을 하여 새로운 정보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등의 특징을 갖고 있따 이런 이유들 때 문에 21C 기업에서 정보는 기존의 3M(Man, Material, Money)보다 더욱 중요한 자원으로 인식되고 있따 이에 따라, 기업은 보다 결과 적인 정보시스템 구축을 통하여 신속한 의사결정과 경영관리의 생 산성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따 정보시스템은 정보기술의 발달과 기업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단순히 계산을 신속히 처리하는 수준에서 경쟁전략(戰略) 무기로까지 발전하고 있따 (2) 정보관리의 피료썽 ⇒ 현재 기업을 둘러싼 국내외 산업 환경 변화와 전 세계적인 정세변화에 따라 기업경영환경은 더욱 복잡해지고, 다양해짐으로써 기업경영은 불확실성이 더욱더 고조되고, 예측이 불가능해졌으며, 기업의 경쟁력강화는 가장 시급히 해결되어야 할 문제로 대두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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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차-1. 정보와 정보관리 2. 최신정보기술 3. CRM의 concept(개념)4. CRM의 구축방법 5. 산업별 CRM의 구축방법 6. CRM의 성공사례7. CRM의 실패와 대안8. CRM의 drawback(걸점)과 나아가야할 방향 1. 정보와 정보관리의 피료썽 (1) 정보의 특성(特性) ⇒ 정보란 watch&측정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자신에게 필요하게끔 만든 지식으로 즉, 도움이 될 수 있 도록 해석&정리(整理) 한 지식을 말한다. 따라서 기업전략(戰略) 도 탄력적이고, 신속하고, 정확하지 않으면 안 되며, 이러한 경영전략(戰略) 수립을 위해서 풍부하고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어떻게 입수하느냐에 달려있따 근래 ...
-목차-1. 정보와 정보관리 2. 최신정보기술 3. CRM의 개념4.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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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 같은 환경변화 하에서 기업의 대응능력 배양은 기업경영전략(戰略) 에서 중요한 assignment이며, 새로운 기업전략(戰略) 을 수립해 나가지 않으면 안 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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