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작성] business plan의 중요성 및 analysis, 상권analysis, 경쟁점포 조사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7 21:01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작성] 사업계획서의 중요성 및 분석, 상권분석, 경쟁점포 조사분석, 경쟁점포 판매동향 및 인지도 조사.hwp
2) 사업타당성 검토분석
- 사업가능성, 업종선택은 1개만 하지 말고 3-5개로 범위를 넓혀 비교분석하고 독립 자영업인지, 프랜차이즈 체인점인지 먼저 결정해야 한다.
1.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의 필수 분석
1) establishment 가능석 분석
- establishment 자여건, 자기적성에 맞아야 하고 사업에 대한 전문지식을 필히 습득해야 한다.[사업계획서작성] 사업계획서의 중요성 및 분석, 상권분석, 경쟁점포 조사분석, 경쟁점포 판매동향 및 인지도 조사 , [사업계획서작성] 사업계획서의 중요성 및 분석, 상권분석, 경쟁점포 조사분석, 경쟁점포 판매동향 및 인지도 조사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작성 사업계획서 중요성 상권 경쟁점포 경쟁점포 판매동향 인지도
순서
Download : [사업계획서작성] 사업계획서의 중요성 및 분석, 상권분석, 경쟁점포 조사분석, 경쟁점포 판매동향 및 인지도 조사.hwp( 65 )
설명
[business plan작성] business plan의 중요성 및 analysis, 상권analysis, 경쟁점포 조사analysis, 경쟁점포 판매동향 및 인지도 조사
![[사업계획서작성]%20사업계획서의%20중요성%20및%20분석,%20상권분석,%20경쟁점포%20조사분석,%20경쟁점포%20판매동향%20및%20인지도%20조사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E%91%EC%84%B1%5D%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D%98%20%EC%A4%91%EC%9A%94%EC%84%B1%20%EB%B0%8F%20%EB%B6%84%EC%84%9D,%20%EC%83%81%EA%B6%8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C%A1%B0%EC%82%A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D%8C%90%EB%A7%A4%EB%8F%99%ED%96%A5%20%EB%B0%8F%20%EC%9D%B8%EC%A7%80%EB%8F%84%20%EC%A1%B0%EC%82%AC_hwp_01.gif)
![[사업계획서작성]%20사업계획서의%20중요성%20및%20분석,%20상권분석,%20경쟁점포%20조사분석,%20경쟁점포%20판매동향%20및%20인지도%20조사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E%91%EC%84%B1%5D%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D%98%20%EC%A4%91%EC%9A%94%EC%84%B1%20%EB%B0%8F%20%EB%B6%84%EC%84%9D,%20%EC%83%81%EA%B6%8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C%A1%B0%EC%82%A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D%8C%90%EB%A7%A4%EB%8F%99%ED%96%A5%20%EB%B0%8F%20%EC%9D%B8%EC%A7%80%EB%8F%84%20%EC%A1%B0%EC%82%AC_hwp_02.gif)
![[사업계획서작성]%20사업계획서의%20중요성%20및%20분석,%20상권분석,%20경쟁점포%20조사분석,%20경쟁점포%20판매동향%20및%20인지도%20조사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E%91%EC%84%B1%5D%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D%98%20%EC%A4%91%EC%9A%94%EC%84%B1%20%EB%B0%8F%20%EB%B6%84%EC%84%9D,%20%EC%83%81%EA%B6%8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C%A1%B0%EC%82%A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D%8C%90%EB%A7%A4%EB%8F%99%ED%96%A5%20%EB%B0%8F%20%EC%9D%B8%EC%A7%80%EB%8F%84%20%EC%A1%B0%EC%82%AC_hwp_03.gif)
![[사업계획서작성]%20사업계획서의%20중요성%20및%20분석,%20상권분석,%20경쟁점포%20조사분석,%20경쟁점포%20판매동향%20및%20인지도%20조사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E%91%EC%84%B1%5D%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D%98%20%EC%A4%91%EC%9A%94%EC%84%B1%20%EB%B0%8F%20%EB%B6%84%EC%84%9D,%20%EC%83%81%EA%B6%8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C%A1%B0%EC%82%A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D%8C%90%EB%A7%A4%EB%8F%99%ED%96%A5%20%EB%B0%8F%20%EC%9D%B8%EC%A7%80%EB%8F%84%20%EC%A1%B0%EC%82%AC_hwp_04.gif)
![[사업계획서작성]%20사업계획서의%20중요성%20및%20분석,%20상권분석,%20경쟁점포%20조사분석,%20경쟁점포%20판매동향%20및%20인지도%20조사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E%91%EC%84%B1%5D%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D%98%20%EC%A4%91%EC%9A%94%EC%84%B1%20%EB%B0%8F%20%EB%B6%84%EC%84%9D,%20%EC%83%81%EA%B6%8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C%A1%B0%EC%82%A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D%8C%90%EB%A7%A4%EB%8F%99%ED%96%A5%20%EB%B0%8F%20%EC%9D%B8%EC%A7%80%EB%8F%84%20%EC%A1%B0%EC%82%AC_hwp_05.gif)
![[사업계획서작성]%20사업계획서의%20중요성%20및%20분석,%20상권분석,%20경쟁점포%20조사분석,%20경쟁점포%20판매동향%20및%20인지도%20조사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E%91%EC%84%B1%5D%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EC%9D%98%20%EC%A4%91%EC%9A%94%EC%84%B1%20%EB%B0%8F%20%EB%B6%84%EC%84%9D,%20%EC%83%81%EA%B6%8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C%A1%B0%EC%82%AC%EB%B6%84%EC%84%9D,%20%EA%B2%BD%EC%9F%81%EC%A0%90%ED%8F%AC%20%ED%8C%90%EB%A7%A4%EB%8F%99%ED%96%A5%20%EB%B0%8F%20%EC%9D%B8%EC%A7%80%EB%8F%84%20%EC%A1%B0%EC%82%AC_hwp_06.gif)
[business plan작성] business plan의 중요성 및 analysis, 상권analysis, 경쟁점포 조사analysis, 경쟁점포 판매동향 및 인지도 조사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작성]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의 중요성 및 분석, 상권분석, 경쟁점포 조사분석, 경쟁점포 판매동향 및 인지도 조사
- CONTENTS -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I.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의 중요성
1.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의 필수 분석
1) establishment 가능성 분석
2) 사업타당성 검토분석
3) 수익성 분석
II. 기본 상권 분석
III. 경쟁점포 조사분석
1. 경쟁점포의 기본조사
1) 경쟁점의 상권조사
2) 경쟁점포의 現況조사
3) 경쟁점포의 매출추정
4) 관찰조사
5) 경쟁점포의 고객수 분석
IV. 경쟁점포의 판매동향조사
1. 메뉴 조사
2. 가격존과 가격라인 조사
3. 상품정책조사
4. 전단지 분석
V. 경쟁점포의 인지도 조사
VI. 사업자 체크리스트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I.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의 중요성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는 사업에 관련된 제안사항, 즉 계획사업내용, 시장구조적 특성(特性), 소비자 특성(特性), 시장확보의 가능성, marketing 전략(戰略) , 생산, 판매시...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작성]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의 중요성 및 분석, 상권분석, 경쟁점포 조사분석, 경쟁점포 판매동향 및 인지도 조사
- CONTENTS -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I.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의 중요성
1.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의 필수 분석
1) establishment 가능성 분석
2) 사업타당성 검토분석
3) 수익성 분석
II. 기본 상권 분석
III. 경쟁점포 조사분석
1. 경쟁점포의 기본조사
1) 경쟁점의 상권조사
2) 경쟁점포의 現況조사
3) 경쟁점포의 매출추정
4) 관찰조사
5) 경쟁점포의 고객수 분석
IV. 경쟁점포의 판매동향조사
1. 메뉴 조사
2. 가격존과 가격라인 조사
3. 상품정책조사
4. 전단지 분석
V. 경쟁점포의 인지도 조사
VI. 사업자 체크리스트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I.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의 중요성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는 사업에 관련된 제안사항, 즉 계획사업내용, 시장구조적 특성(特性), 소비자 특성(特性), 시장확보의 가능성, marketing 전략(戰略) , 생산, 판매시설의 입지조건, 투자의 경제성, 소요자금 규모 및 조달계획, 조직 및 인원구성 등을 객관적으로 작성하는 중요한 reference(자료)이다.
3) 수익성 분석
- 현금흐름, establishment 초기 투자금액이 3년 이내로 회수가 가능해야 한다…(투비컨티뉴드 )
사업계획/기타
사업계획서작성,사업계획서,중요성,상권,경쟁점포,경쟁점포,판매동향,인지도,기타,사업계획
다.
- 사업안정성, 선정한 업종의 분포 現況과 개별점포의 매출이 긍정적인지 확인한다.
- 소요자본, 순수 자기자본과 타인 자본의 비율은 7:3이 적당하다.
- 사업발전성, 업종의 발전단계가 쇠퇴기가 아닌 도입기나 성장기업종을 선택한다.
- 사업장 입지조건, 유동인구, 주변 상권, 고객층, 경쟁점, 접근의 용이성 등을 감안하여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