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교육학] 김승옥의 무진기행 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 java8 | java.co.kr report

[교육학] 김승옥의 무진기행 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 java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8

[교육학] 김승옥의 무진기행 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4:10

본문




Download : [교육학] 김승옥의 무진기행 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hwp




교육학,김승옥,무진기행,현대소설,교육,실제,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김승옥의 무진기행 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 [교육학] 김승옥의 무진기행 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김승옥 무진기행 현대소설 교육 실제











Download : [교육학] 김승옥의 무진기행 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hwp( 16 )


[교육학] 김승옥의 무진기행 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교육학]%20김승옥의%20무진기행%20을%20통한%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1.gif [교육학]%20김승옥의%20무진기행%20을%20통한%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2.gif [교육학]%20김승옥의%20무진기행%20을%20통한%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3.gif [교육학]%20김승옥의%20무진기행%20을%20통한%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4.gif [교육학]%20김승옥의%20무진기행%20을%20통한%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5.gif [교육학]%20김승옥의%20무진기행%20을%20통한%20현대소설%20교육의%20실제_hwp_06.gif




김승옥의 『무진기행』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목 차
※ 작품선정 동기, 문학 교육의 목표(目標)

- 1 -
1. 서 론

- 1 -
2. 본 론

- 2 -
2.1 『무진기행』의 교육의 실제

- 2 -
2.1.1 교육과정상의 목표(目標)

- 2 -
2.1.2 목표(目標)설정

- 3 -
2.1.3 내용조직

- 3 -
2.1.4 교수ㆍ학습모형

- 3 -
2.1.5 교수ㆍ학습 과정안

- 4 -
2.2 학습지

- 6 -
2.3 매체

- 8 -
3. conclusion(결론)

- 10 -
김승옥의 『무진기행』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 작품 선정 동기
나는 작년 현대소설론 project로 김승옥의 『무진기행』1)1) 1964년에 발표된 『무진기행』은 내면의 단단한 짜임새와 세련된 문체, 그리고 작가 특유의 감수성으로 인하여 우리 소설사



김승옥의 『무진기행』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목 차
※ 작품선정 동기, 문학 교육의 목표(目標)

- 1 -
1. 서 론

- 1 -
2. 본 론

- 2 -
2.1 『무진기행』의 교육의 실제

- 2 -
2.1.1 교육과정상의 목표(目標)

- 2 -
2.1.2 목표(目標)설정

- 3 -
2.1.3 내용조직

- 3 -
2.1.4 교수ㆍ학습모형

- 3 -
2.1.5 교수ㆍ학습 과정안

- 4 -
2.2 학습지

- 6 -
2.3 매체

- 8 -
3. conclusion(결론)

- 10 -…(To be continued )
순서


[교육학] 김승옥의 무진기행 을 통한 현대소설 교육의 실제

설명
다.
전체 23,01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