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그리스신화와미술 리포트자료(資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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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21 20:3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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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탐과 육탐과 물질에 대한 탐욕이 젊은 영웅의 영혼을 돌이킬 수 없는 타락으로 유혹한다. 그녀의 얼굴에는 근심과 시름이 가득하다. 즐거운 삶에는 무기나 노역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일것이다 헤라클레스는 이미 오른발을 내딛었다.
햇살을 등에 업고 용자에게 다가선 미덕은 진정한 영웅의 길이 결코 잘 다져진 넓은 길이 아니라는 사실을 說明(설명) 한다. 그러나 누군들 기꺼이 눈에 보이지 않는 명예와 손에 잡히지 않는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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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토니의 『갈림길의 헤라클레스』
폼페오 지롤 라모 바토니,『갈림길의
헤라클레스』, 1748년,
리히텐슈타인 왕가 소장
폼페오 지롤 라모 바토니는 헤라클레스를 미덕과 패덕의 사이에 두었다. 탐욕은 왼손에 가면을, 오른손에 장미를 들었다. 패덕은 어린 용자에게 가깝고 넓은 길을 가리켜 보인다. , 고대그리스신화와미술 레포트자료입니다. 길 위에 어린 정령들이 헤라클레스의 몽둥이와 사자 가죽을 들고 희롱한다. 패덕이 먼저 달려와서 풍만한 자태로 그의 허벅지에 기대었다.레포트/예체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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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그리스신화와미술 리포트자료(資料)입니다. 크세노폰이 기록한 대로 ‘소년에서 청년으로 넘어가는 아름다운 나이의 헤라클레스’가 자신의 삶을 고민하면서 나무 그늘에 앉았다..hwp( 82 )
고대그리스신화와미술 레포트자료입니다. 발치에 흩어진 악보와 피리와 탬버린과 누렇게 빛나는 금화는 명예스럽지 못하지만 달콤한 삶을 약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