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예체능] 움직임 MOVEMENT > java8 | java.co.kr report

[예체능] 움직임 MOVEMENT > java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8

[예체능] 움직임 MOVE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23:37

본문




Download : [예체능] 움직임 MOVEMENT.hwp






1. 역동미

(1) 프레임과 움직임 : 프레임의 여러 부분이 지닌 본질적인 의미는 어떤 움직임의 중요성 과 긴밀하게 관련된다
① 수직적 움직임(위로 향하는 동작) : 구도 너머 위쪽으로 움직이려는 눈의 본원적 성 향에 맞기 때문에 솟구치며 자유로운 것처럼 보인다. 움직임은 영상 그 자체처럼 움직임도 화면 속에 담겨 있는 소재 전체와의 관련성 속에서 고려되는 것이다. 옆으로의 움직임은 속도의 효율성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종종 액션 영화에서 사용된다
예) 공포에 쌓인 주인공이 전장에서 달아날 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움직이지만 나중 에 아군의 공격에 용감하게 합세할 때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움직인다. 반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의 움직임은 긴장되고 불편하게 보인다. 영화에서의 움직임은 단지 무엇이 일어나는가에 대한 문제만은 아닐것이다. 주어진 한 맥락에서 움직임이 얼마나 암시적이고 effect(영향) 력이 있는가, 혹은 얼마나 정확하게 동작의 형식이 그 내용을 구체화하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② 수평적 움직임(좌우로 향하는 움직임) : 이러한 방향의 육체적인 움직임은 자연스러 워 보인다.

Download : [예체능] 움직임 MOVEMENT.hwp( 54 )




설명
[예체능]%20움직임%20MOVEMENT_hwp_01.gif [예체능]%20움직임%20MOVEMENT_hwp_02.gif [예체능]%20움직임%20MOVEMENT_hwp_03.gif [예체능]%20움직임%20MOVEMENT_hwp_04.gif [예체능]%20움직임%20MOVEMENT_hwp_05.gif

예체능,움직임,MOVEMENT,예체능,레포트


움직임(MOVEMENT)

※ 움직임 그 자체는 영화에서 영상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이다.
③카메라를 향한 움직임과 멀어지는 움직임
…(생략(省略))

[예체능] 움직임 MOVEMENT , [예체능] 움직임 MOVEMENT예체능레포트 , 예체능 움직임 MOVEMENT





[예체능] 움직임 MOVEMENT


순서

[예체능] 움직임 MOVEMENT


레포트/예체능
다. . 감독에게는 움직임을 전달하는 많은 방법이 있으며, 위대한 감독과 그저 그런 감독을 구별짓는 것은 무엇이 일어나는 가의 문제라기보다는 그것이 어떻게 일어나는가의 문제이다. 이러한 수직 방향으로의 움직 임은 열망, 권력, 권위를 암시한다. 때로는 그 인물이 결단을 내리고 efficacy적으로 행동하는 사람으로 보이기도 한다(편안함을 거 스르는 행동). 영화의 주인공은 자주 화면의 오른쪽으로 움직이는 반면, 그의 상대역 들은 화면의 왼쪽으로 움직여 간다.
전체 23,01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