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分析(분석)및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해결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2:09본문
Download :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pptx
순서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分析(분석)및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바나나 원래하얗다 제품SWOT과 마케팅전략 문제점과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pptx( 57 )
바나나는 원래하얗다 제품SWOT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分析(분석)및 problem(문제점)分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_SLIDE_1_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지난 2년 동안 매일 유업이 진행 해 왔던
마케팅 책략을 analysis(분석) 하고 소비자들의 反應
조사를 통해 나름대로의 책략을 제시할 것이다.
_SLIDE_4_
Step 1 2.제품 analysis(분석)
출시일
2006.12.29
식품유형
저지방 가공유
제품컨셉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과즙으로 맛을 낸 우유
유지방 함량을 반으로 줄인 저지방 가공유
기존의 색소를 넣은 노란 바나나 우유와 비교해서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건강 이라는 소비자 `needs`를 반영
원재료 및 함량
액상과당, 결정과당,바나나 농충과즙,천연 바닐라 향
영양constituent
(한 병 기준)
열량 151kcal 지방 4.05g(3%)
칼슘 189mg(10%) 1ml당 0.55kcal
지방 0.02g 섭취
_SLIDE_5_
Step 1 2.제품 analysis(분석) SWOT
`Strengths`
- 무색소 바나나 천연 과즙우유
- 저지방 가공유 - 결정과당, 액상과당 사용
- 역발상적 제품이름 - 참신한 광고
- 깔끔한 병 디자인
- 매일 유업의 유제품 기술력 - 매일유업의 높은 인지도
`Weaknesses`
- 싱거운 맛
- 높은 가격
- 긴 제품이름
- 낮은 인지도
`Opportunities`
바나나 우유 소비량 증가
- 소비자의 웰빙 식품 선호
- UCC 열풍
`Threats`
- 강력한 기존 제품
- 대형마트 PB 제품개발의 잠재성
- 차, 건강음료 시장 강세
- 멜라민 파동 - 경제 침체
_SLIDE_6_ …(To be continued )
바나나,원래하얗다,제품SWOT과,마케팅전략,문제점과,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마케팅 책략
_SLIDE_2_
Step 1 1 .제품 선정 이유
- 2007년 12월 말 출시 이후 1년 만에 4천 만개 판매 -` 400억 매출
- 빙그레 우유 판매 매출의 30%의 매출량을 보임. -` 최근 매출량 감소.
_SLIDE_3_
Step 1 1 .제품 선정 이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가 시장 점유율을
더 높일 수 있는 方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