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박물관을 다녀와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6:21본문
Download : 경기도 박물관을 다녀와서.hwp
설명
1 층에서 곡선의 계단을 따라 올라가니, 2층은 크게 세 방으로 나뉘어 있었다. 특히, 선사시대의 모습은 구지 추운 날씨에 구지 외부까지 나가지 않아도, 이곳에서 실감나게 잘 묘사된 인형들을 볼 수가 있었다. 다만, 유의해서 볼 점은 생활 모습이었다. 처음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자연사실인데, 어린이들을 영상을 보고 있길래, 중간에 들어가기도 그렇고, 인류의 기원에 대한 그런 저런 얘기일 것 같아 그냥 지나쳐 갔다. 가락바퀴니, 빗살무늬 토기니, 고려청자니, 분청사기니, 한 번 쯤은 이름이라도 들어봤을 법한 것들이었다.경기도박물관을다녀와서 , 경기도 박물관을 다녀와서예체능레포트 ,
Download : 경기도 박물관을 다녀와서.hwp( 43 )
다. 다음으로 들어간 곳은 고고 미술실이었다. 유물들은 교과서에서 볼 수 있는 각 시대의 대표적인 것들이 전시되어 있어 구지 경기도 유물들이라고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다.…(省略)
경기도박물관을다녀와서
,예체능,레포트
경기도 박물관을 다녀와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부분 가족 단위로 관람을 하고 있었는데, 모닥불 피우는 모습이며, 아이들의 표정이며 물고기를 잡는 장면이며, 많은 생활상들이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어서 아이들의 산교육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았다. 선사시대부터 역사(歷史)시대까지(구석기~조선시대), 경기도 지방의 유물들과 생활 모습들을 재현해 놓았다.
레포트/예체능
순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