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창업Plan(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마케팅 촉진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19:46본문
Download : 최종본.ppt
[창업] 창업Plan(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마케팅 촉진전략(strategy))
4 4P 책략
2 SWOT analysis
창업을 처음 하는 마음으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홍보 촉진을 IMC,DM,SP,이벤트,TV광고를 통해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5 IMC 책략
창업, 마케팅, IMC, STP, 사업
1 사업 intro
순서
6 결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창업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홍보 촉진을 IMC,DM,SP,이벤트,TV광고를 통해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3 STP analysis
다.
Download : 최종본.ppt( 49 )
창업Plan(계획서)와 사업Plan(계획서) 그리고 마케팅 전략(strategy)Plan(계획서)의 최종본으로 창업부터 마케팅까지를 한번에 볼수 있는 자료(資料)입니다. 창업계획서와 사업계획서 그리고 마케팅 전략계획서의 최종본으로 창업부터 마케팅까지를 한번에 볼수 있는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