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기업 SWOTanalysis(분석) 및 마케팅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futu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2 14:30
본문
Download : 도미노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미래 발전방향.hwp
그러므로 잠재적 진입 경쟁자들의 수는 대단히 많다고 할 수 있따 하지만 이는 영세 점포의 산발적 …(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도미노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미래 발전방향 , 도미노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미래 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도미노피자 기업 SWOT 마케팅STP P전략 미래 발전방향
Download : 도미노피자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미래 발전방향.hwp( 29 )
도미노피자 기업 SWOTanalysis(분석) 및 마케팅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future 발전방향
다. 이후 1989년에 이르러서는 5,000개의 점포수를 돌파해 6년 만에 무려 5배의 규모로 눈부신 성장을 기록하였고 2002년 현재 전 세계적으로 7,100여 개의 매장이 세워지는 등 강력한 성장세를 과시하고 있따 이처럼 해외시장의 급속한 확대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1990년 오금점 오픈을 처음 으로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되었고, 급속한 성장세를 기록하면서도미노피자 코리아는 현재 전국에 18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따
2. 시장상황analysis
우리나라 피자 업계는 산업 analysis 도입부에도 나온 것처럼 80%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빅3, 중소 국내 브랜드와 동네 영세 피자점들도 이분된다
(1) 기존 기업과의 경쟁
각기 충성고객에 따른 각 기업 간 제품의 선택과 브랜드 성격 차이 인식의 차별화가 이루어져 있으나 기존 빅 3 기업들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따 시장 내 경쟁의 집중도는 높다고 할 수 있따
(2) 잠재적 진입경쟁자와의 경쟁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조기 퇴직자들의 foundation 1순위가 외식업이고 외식 산업 안에서 가장 성장성이 높은 시장이 피자 시장이다.
레포트/경영경제






도미노피자 기업 SWOTanalysis(분석) 및 마케팅STP,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future 발전방향
도미노피자,기업,SWOT,마케팅STP,P전략,미래,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도미노피자 marketing 전략(戰略)
1. 도미노피자 기업intro
도미노피자는 1960년 foundation자 톰 모너건 형제가 미국 미시간주 입실런티에서 한대의 폭스바겐 Beetle로 배달을 처음 한 도미닉스로부터 처음 되어, 이후 톰 모너건이 3개의 점포를 운영하는 가운데 1965년 `도미노피자`로 회사명을 개명하고, 1967년 처음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foundation이래 42년이 지난 오늘날 세계 최대 피자 배달점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게 되었고 지금까지 피자배달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면서 성장을 거듭해 나아가고 있따
1980년대에 들어 보다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흐름 속에서 도미노 피자는 1983년에 캐나다 위니펙에 해외 1호 점포를 개설하고 전 세계적으로 점포 수 1,000개를 돌파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