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모둠 놀이 100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9:32
본문
Download : [교육학] 모둠 놀이 100가지.hwp
즉 학급 전체 어린이를 6~8명 정도로 모듬을 나누고, 각자의 모둠 내에서 여러 가지 활동을 하면서 작은 조직에서부터 주체적으로 활동하는 방법과 모둠원 사이에서 意見을 수렴해 나가는 과정을 배울 수 있으며 공동체 생활의 기쁨과 협동심도 기를 수 있다
2. 놀이와 …(drop)
순서
설명
[교육학] 모둠 놀이 100가지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모둠 놀이 100가지
[교육학] 모둠 놀이 100가지 , [교육학] 모둠 놀이 100가지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모둠 놀 가지
Download : [교육학] 모둠 놀이 100가지.hwp( 29 )
다. 이러한 문제 해결의 하나로 제기되어 온 것이 모둠 활동이다.
![[교육학]%20모둠%20놀이%20100가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A%A8%EB%91%A0%20%EB%86%80%EC%9D%B4%20100%EA%B0%80%EC%A7%80_hwp_01.gif)
![[교육학]%20모둠%20놀이%20100가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A%A8%EB%91%A0%20%EB%86%80%EC%9D%B4%20100%EA%B0%80%EC%A7%80_hwp_02.gif)
![[교육학]%20모둠%20놀이%20100가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A%A8%EB%91%A0%20%EB%86%80%EC%9D%B4%20100%EA%B0%80%EC%A7%80_hwp_03.gif)
![[교육학]%20모둠%20놀이%20100가지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A%A8%EB%91%A0%20%EB%86%80%EC%9D%B4%20100%EA%B0%80%EC%A7%80_hwp_04.gif)
![[교육학]%20모둠%20놀이%20100가지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A%A8%EB%91%A0%20%EB%86%80%EC%9D%B4%20100%EA%B0%80%EC%A7%80_hwp_05.gif)
![[교육학]%20모둠%20놀이%20100가지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A%A8%EB%91%A0%20%EB%86%80%EC%9D%B4%20100%EA%B0%80%EC%A7%80_hwp_06.gif)
교육학,모둠,놀,가지,사범교육,레포트
`모둠 놀이 100가지`
1. 모둠 활동의 필요성(必要性)
한 학급 文化(문화)는 학급 전체 어린이가 함께 만들 때 참된 의미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아직도 현존하는 과밀학급, 과대학급의 여건에서 어린이 각자가 민주적이고 자율적이며 즐거운 학급 文化(문화)를 만드는 데 자발성을 갖기 힘든 형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