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현대백화점 CRM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 java7 | java.co.kr report

현대백화점 CRM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 jav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7

현대백화점 CRM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00:14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ppt





IMF 전후 타 유통업체들이 할인점, 편의점을 통한 사업다각화를 추진하는 반면, 현대백화점은 집중과 선택이라는 전략(戰略) 으로 기존의 백화점 형태에서 벗어나
패션제품 위주의 고급화 전략(戰略) 을 통해 중산층 이상 고객을 타겟으로 한 집중화 전략(戰略) 을 취하고 있으며 그로인해
고객관리시스템인 crm을 1995년도에 최초로 도입하여 고급화전략(戰略) 및 差別화 된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타 백화점들과 경쟁하고 있습니…(skip)

현대백화점crminstance(사례)analysis(분석)
,경영경제,레포트




현대백화점%20CRM%20사례분석_ppt_01.gif 현대백화점%20CRM%20사례분석_ppt_02.gif 현대백화점%20CRM%20사례분석_ppt_03.gif 현대백화점%20CRM%20사례분석_ppt_04.gif 현대백화점%20CRM%20사례분석_ppt_05.gif 현대백화점%20CRM%20사례분석_ppt_06.gif

현대백화점 CRM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에 대한 글입니다.현대백화점crm사례분석 , 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ppt( 15 )









다.

현대백화점 CRM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에 대한 글입니다.
전체 22,6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