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 - 전통 음료 Take-out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1 12:30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hwp
기존의 커피 전문점들이 커피와 샌드위치를 결합시켰다면, 우리는 각종 전통 음료와 조각떡(생협에서 팔듯이)을 결합시킬 수 있고, 또한 전통 음료로 슬러시나 화채 등도 개발해 낼 수 있따 전통 음료 자체가 개발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것이 첫 번째 강점이다. 이들은 실평수 10평 내외의 점포를 기준으로 삼고 있따 소비자 입장에서도 이러한 현상은 반길 만하다. 로즈버드, 이디야 에스프레소, 프라우스타 같은 토종 브랜드들이 여기에 속한다. Promotion strategy Ⅴ. 자금조달 및 차입금상환계획 1. 추정 소요자금 2. 자금조달계획 3. 담보제공계획 Ⅵ. 추정재무제표 수립 ] 1. 추정 대차대조표 2. 추정 손익계산서 3. 부속 명세서 가. 제조원가명세서 나. 판매 및 일반관리비명세서 다. 또한 전통음료 시장은 아직 테이크아웃 시장에서 발굴되지 않은 니치 마켓이다. ‘테이크아웃’점은 이 시대의 키워드인 이동성, 즉시성, 개인성 등이 적중하는 산업이므로, 우리는 앞으로 그 산업이 성숙기를 지난 뒤 쇠퇴한다기보다는 ‘보편적인 문화’의 한 형태로 자리 잡을 것이라는 점에 동의했다. 세 번째로, 현대인들 사이에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대하고 있따 금연 열풍이 불고 있는가 하면, 채식으로 돌아가자는 목소리도 높다. 두 번째로, 전통 음료 자체가 기존 음료 시장에서 시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는 점이다. 인건비명세서
1. 사업의 목적
설명
나. 판매 및 일반관리비명세서
]
다. 옆집과 차별화 되는 전술을 마련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시장 규모가 2,000억 원을 넘어선 지금, [한 집 건너 하나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커피전문점이 포화 상태에 다다른 것도 사실이다.
2. 추정 손익계산서
3. 부속 명세서
2. 제품시장 동향
business plan document - 전통 음료 Take-out점
2. 초기 점포입지
전통음료,Take-out점,테이크아웃커피점
3. business plan document의 개요
2. 사업의 기대효능
I. 개 요 1. 사업의 목적 2. 사업의 기대효과 3. 사업계획서의 개요 II.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 1. 일반 환경 분석 2. 제품시장 현황 3. 경쟁업체 현황 4. 시장전망 III. SWOT 분석 IV.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 2. 초기 점포입지 3. 조직. 인원계획 4. Marketing strategy 가. STP 도출 나. Place strategy 다. 우리의 전통 음료는 기본적으로 건강에 좋은 원료들이 주를 이루므로 이러한 시대의 요구에도 부응한다고 할 수 있따
4. 시장展望(전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조직. 인원계획
1. 일반 환경 分析(분석)
4. Marketing strategy
순서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의 효시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스타벅스]를 들 수 있따 스타벅스가 한국에 성공적으로 정착한 이후, 커피빈, 시애틀, 세가프레도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속속 자리를 잡기 스타트했다. 때문에 요즘은 다른 아이템과의 접목을 통해 변형을 시도하는 추세다. 그러나 이들 브랜드들은 실 평수 40평 정도의 직영점 운영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소규모 점포를 기준으로 하는 테이크아웃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등장했다.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처럼 값비싼 에스프레소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Promotion strategy
I. 개 요
3. 경쟁업체 동향
IV. 사업추진계획
다.
2. 자금조달계획
Ⅵ. 추정財務諸表 수립
Download : 사업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hwp( 25 )
1. 추정 소요자금
나. Place strategy
가. STP 도출
Ⅴ. 자금조달 및 차입금상환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plan
1. 추정 대차대조표
가. 제조원가명세서
라. 감가상각비명세서
II. 외부환경 分析(분석) 및 시장展望(전망)
그러한 점에서 시도하고자 생각해 본 것이 전통 음료 테이크아웃 점이다. 전통 음료 시장 업계 1위인 웅진의 아침햇살부터, 초록매실, 오미자 농장 등과 비락의 식혜 등이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웅진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원료로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고 있음은 물론이다. III. SWOT 分析(분석)
중장기적으로는 먼저 한국에서 직영점의 형태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한 뒤에 해외 시장에 진출, 우리의 것으로 승부 해보고자 하는 것이 이 사업의 궁극적 목적이다. 이미 테이크아웃 점은 포화상태라는 것으로 그 시장성이 증명되었다. 인건비명세서 라. 감가상각비명세서





3. 담보제공계획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