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교상담의 중기단계 > java7 | java.co.kr report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교상담의 중기단계 > jav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7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교상담의 중기단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5 03:13

본문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교상담의 중기단계.pptx






순서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교상담의 중기단계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교상담의 중기단계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교상담의%20중기단계_pptx_01.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교상담의%20중기단계_pptx_02.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교상담의%20중기단계_pptx_03.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교상담의%20중기단계_pptx_04.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교상담의%20중기단계_pptx_05.gif [교육학]%20생활지도와%20상담%20-%20학교상담의%20중기단계_pptx_06.gif

설명
교육학,생활지도와,상담,학교상담,중기단계,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교상담의 중기단계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교상담의 중기단계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학교상담 중기단계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와 상담 - 학교상담의 중기단계.pptx( 18 )


_SLIDE_1_
생활지도와 상담발표

_SLIDE_2_

초기단계에서 설정된 상담goal(목표) 를 해결하기 위해 구체적인 상담작업을 시행.

학생들의 자기탐색, 자기발견, 자기측정(measurement)을 돕는 단계로서 학생이 자기가치와 goal(목표) 들을 표현하고 충족시킬 방법을 결정하도록 도움.


3) 학교상담의 중기단계(p.116)
_SLIDE_3_

이 과정에서 상담자는 내담자가 자기자신에 대해 어떤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상담가(교사)는 내담자(학생)의 자아이미지의 파악을 통하여, 내담자의 goal(목표) 달성을 방해하는 문제의 본질과 상담의 goal(목표) 등이 내담자의 자아이미지와 어떻게 관련이 있는가를 알아야 한다…(skip)

레포트/사범교육






다.
전체 22,6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