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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24 21:2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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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에 자동차에 관심 없는 사람도 알만큼 널리 알려져 있는 브랜드 쉐.보.레.
모스 부호(군사기밀시 사용되는 암호 소리)로 사람들의 호기심 자극하며 동시에 K5 광고의 참신성을 깨고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된 쉐보레의 marketing 책략은 성공적이었다. 남자 셋 여자 하나로 이루어진 우리 8조에서 자동차에 관한 대화가 마치 당연한 듯이 이루어졌다.
평소에 자동차에 관심 없는 사람도 알만큼 널리 알려져 있는 브랜드 쉐.보.레.
모스 부호(군사기밀시 사용되는 암호 소리)로 사람들의 호기심 자극하며 동시에 K5 광고의 참신성을 깨고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INDEXⅠ조사 개요1)기업 선정이유12)ABOUT Chevrolet2Ⅱmarketing 分析1)SWOT 分析42)STP53)4P64)BCG MATRIX11Ⅲ결과1)경영실적112)“쉐보레의 marketing 은 □□□marketing 이다. 비교적 남자보다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적은 여자인 조원 김라애양은 남자들의 대화에 침묵을 일관하다가 최근 TV광고에서 친숙하게 다가오는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자, 대화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고, 화두는 이제 막연한 자동차에서 ‘쉐보레’로 옮겨졌다. (뿐만 아니라 코엑스 근처에 가보지도 않은 사람들 까지도!) 실제 최근 GM의 分析에 따르면 쉐보레의 국내 시장 인지도는 약 80%에 육박한다고 한다. 남자 셋 여자 하나로 이루어진 우리 8조에서 자동차에 관한 대화가 마치 당연한 듯이 이루어졌다.
개인적으로 마티즈와 토스카, 라세티와 같은 친숙한 우리나라 차들에 어느 순간부터 대우 엠블렘이 아닌 십자가 모양의 앰블럼이 붙어있는 것을 보았다…(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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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기아차가 자사 매장 유리창을 뚫고 가는 쇼킹한 광고로 사람들의 이목을 끈 반면, 쉐보레는 사람들이 집중된 코엑스 몰을 중심으로 작은 매장 안에 차를 전시하고, 코엑스 몰 내의 거의 모든 키오스크에 쉐보레 광고를 넣었으며 또한 코엑스 만남의광장에 미니 모터쇼를 하는 등 참신한 광고와 파격적 marketing , 팝업marketing , 노출marketing 등으로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12■서지사항 및 출처14
Ⅰ조사 개요
■기업 선정이유
여자는 명품백에 울고 남자는 차에 웃는다.(아래 사진참고)
최근 코엑스에 가 본 사람은 쉐보레가 무엇인지 알 것 이다. 이렇게 사람들이 쉐보레라는 브랜드가 무엇인지 아는 것만으로도 일단 국내시장 진출의 첫걸음을 성공적으로 내딛은 것이다.“12■서지사항 및 출처14
Ⅰ조사 개요
■기업 선정이유
여자는 명품백에 울고 남자는 차에 웃는다.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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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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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Ⅰ조사 개요1)기업 선정이유12)ABOUT Chevrolet2Ⅱmarketing 分析1)SWOT 分析42)STP53)4P64)BCG MATRIX11Ⅲ결과1)경영실적112)“쉐보레의 marketing 은 □□□marketing 이다. 비교적 남자보다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적은 여자인 조원 김라애양은 남자들의 대화에 침묵을 일관하다가 최근 TV광고에서 친숙하게 다가오는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자, 대화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고, 화두는 이제 막연한 자동차에서 ‘쉐보레’로 옮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