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경영,경제] 광고카피 -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 > java7 | java.co.kr report

[경영,경제] 광고카피 -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 > jav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7

[경영,경제] 광고카피 -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3 21:12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광고카피 -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hwp




또 우리 주변의 친근한 소재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이 우리 주변에 언제나 있는 듯 친근한 느낌을 들게 해준다. 코 막힘의 답답함을 소비자에게 친근한 생활용품들을 통해서 재미있으면서도 효과(效果)적으로 전달하며 이 같은 답답함을 NASONEX 치료제를 사용함으로써 시원하게 코 막힘 증상을 날려버릴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었다. 이 광고에서는 게토레이를 의인화시켜 스포츠 경기 중 물과 맞서 싸워 이긴 게토레이의 위풍당당한 표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강한 에너지드링크를 어필하고 있다 또 게토레이는 항상 이긴다는 문구로 다른 경쟁 제품들 사이에서도 항상 선두 한다는 중의적인 표현으로도…(skip)



[경영,경제] 광고카피 -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

경영,경제,광고카피,광고,속,카피와,아트,결혼이야기,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다.

1) 기업명 : 롯데칠성
2) 브랜드명 : 게토레이
3) 헤드카피 : CATORADE ALWAYS WINS !
4) 광고의도 : 스포츠 드링크인 게토레이는 물 보다 체내 흡수가 빠름으로 경기 중 선수들에게 주로 보급 되었다.
1) 기업명 : OLYMPUS
2) 브랜드명 : E-520
3) 헤드카피 : INTRODUCING THE ANTI-HANDSHAK...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

1) 기업명 : 제조/수입 - 한국엠에스디 / 판매 유한양행
2) 브랜드명 : NASONEX Nasal Spray
3) 헤드카피 : Want to free your nose Use Nasonex!
4) 광고의도 :
코 막힘 증상을 캔 뚜껑, 밥솥 뚜껑, 공기마개로 코를 막아놓은 이미지로 비주얼화 하여 비염환자들의 고충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였다.
1) 기업명 : OLYMPUS
2) 브랜드명 : E-520
3) 헤드카피 : INTRODUCING THE ANTI-HANDSHAKE E-520
4) 광고의도 :
기존의 카메라에 없던 손 떨림 방지 기능을 새롭게 고착해내었다는 점을 강조하며 사진을 찍을 때 절대적으로 필요한 기능 중에 하나인 손 떨림 방지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어필 한다. 또 우리 주변의 친근한 소재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이 우리 주변에 언제나 있는 듯 친근한 느낌을 들게 해준다. 코 막힘의 답답함을 소비자에게 친근한 생활용품들을 통해서 재미있으면서도 효과(效果)적으로 전달하며 이 같은 답답함을 NASONEX 치료제를 사용함으로써 시원하게 코 막힘 증상을 날려버릴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었다.

Download : [경영,경제] 광고카피 -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hwp( 46 )



[경영,경제]%20광고카피%20-%20광고%20속%20카피와%20아트의%20결혼이야기_hwp_01.gif [경영,경제]%20광고카피%20-%20광고%20속%20카피와%20아트의%20결혼이야기_hwp_02.gif [경영,경제]%20광고카피%20-%20광고%20속%20카피와%20아트의%20결혼이야기_hwp_03.gif [경영,경제]%20광고카피%20-%20광고%20속%20카피와%20아트의%20결혼이야기_hwp_04.gif [경영,경제]%20광고카피%20-%20광고%20속%20카피와%20아트의%20결혼이야기_hwp_05.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광고카피 -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 , [경영,경제] 광고카피 -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광고카피 광고 속 카피와 아트 결혼이야기
[경영,경제] 광고카피 -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







광고 속 카피와 아트의 결혼이야기

1) 기업명 : 제조/수입 - 한국엠에스디 / 판매 유한양행
2) 브랜드명 : NASONEX Nasal Spray
3) 헤드카피 : Want to free your nose Use Nasonex!
4) 광고의도 :
코 막힘 증상을 캔 뚜껑, 밥솥 뚜껑, 공기마개로 코를 막아놓은 이미지로 비주얼화 하여 비염환자들의 고충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였다. 카메라를 든 손을 쉽게 풀지 못하는 고철로 고정해 놓거나 벽에 고정시켜 놓는 과장된 표현으로 “OLYMPUS E-520은 절대 흔들리지 않는다” 라는 메시지를 강인하게 보여주는 광고이다.
전체 22,6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