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Lexample(사례) ,BTL광고분석,옥외광고,옥외광고example(사례) ,옥외광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1:31본문
Download : BTL사례,BTL광고분석,옥외광고,옥외광고사례,옥외광고분석.pptx
BTL사례,BTL광고,옥외광고,옥외광고사례,옥외광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BTLexample(사례) ,BTL광고분석,옥외광고,옥외광고example(사례) ,옥외광고분석
_SLIDE_1_
BTL- 옥외광고
_SLIDE_2_
목차
1. 옥외광고란
2. instance(사례)
3. 장단점
4. 結論(결론)
_SLIDE_3_
옥외광고란
불특정 다수인을 대상으로 하여
옥외의 일정공간에서 일정기간 계속적으로 시각적 자극을 주는 광고수단
_SLIDE_4_
옥외광고 instance(사례)(해외)
하이네켄 (맥주광고)
마치 손가락이 튀어 나올 거 같은 效果(효과)를
주어서 호기심을 자극하고 시선이 맥주
병에 집중되는 效果(효과)를 준다.
버스정류장을 광고수단으로 활용
뉴발란스 뉴다운패딩
버스정류장에서 패딩 모양에 맞게 사진을 찍어서 뉴발란스로 보내서 당첨되면 신제품 뉴다운패딩을 받을 수 있다아 사람들의 참여까지 이끌어 낼 수 있는 광고물이…(생략(省略))
BTL사례,BTL광고분석,옥외광고,옥외광고사례,옥외광고분석 , BTL사례,BTL광고분석,옥외광고,옥외광고사례,옥외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BTL사례 BTL광고 옥외광고 옥외광고사례 옥외광고
BTLexample(사례) ,BTL광고분석,옥외광고,옥외광고example(사례) ,옥외광고분석
Download : BTL사례,BTL광고분석,옥외광고,옥외광고사례,옥외광고분석.pptx( 44 )
순서
설명
다.
_SLIDE_8_
옥외광고 instance(사례)(국내)
지하철 스크린도어를 활용한 광고에너지 드링크 핫식스사람들이 지하철을 기다릴 때 무심코 쳐다보게 되는 곳에 광고물을 설치하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쥐잡는 회사 광고쥐구멍 처럼 보이는 곳에 회사의 전화번호와 하는 일이 적혀있는 노란색 테이프를 붙임으로써 호기심을 자극하고 회사의 메시지까지 확실히 전달할 수 있다아
_SLIDE_5_
옥외광고 instance(사례)(해외)
피자광고피자 한 조각을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마치 피자 위에 치즈가 쭉 늘어나는 거 처럼 보여 흥미를 유발하고 관심을 갖게 한다.
시계 광고
지하철 안의 손잡이를 이용하여 사람들이 이용할 때 한번 쯤은 쳐다볼 만 한 광고로 원래 있던 구조물에서 광고效果(효과)를 얻을 수 있다아
_SLIDE_6_
기타) 기발한 아이디어광고
_SLIDE_7_
옥외광고 instance(사례)(국내)
코카콜라 광고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강남역 일반도로에 대형 조형물을 설치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광고물이다.
기아자동차 포르테의 해치백광고
마치 사고가 난 것 같은 강한 충격을 광고로 이용하여 지나가는 사람들이 포르테자동차의 해치백만을 볼 수 있도록 한 광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