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strategy성공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java7 | java.co.kr report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strategy성공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jav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7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strategy성공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2:34

본문




Download : [2000원]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무디킹코리아 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IMC 도구 analysis(분석) SMOOTHIE KING
_SLIDE_2_
Introduction
스무디즈 코리아는 2003년 2월 명동점을 처음 으로 창립
스무디즈 코리아 규모 및 매출 現況(현황)
2006년: 본격적인 이익

2005년: 40억 원
2006년 60억 원
2007년 120억 원
2008년 180억 원의 매출기록

연mean or average(평균) 50% 이상의 고속성장

2009년: 70% 증가한 320억 원 매출을 goal(목표)

_SLIDE_3_
Introduction 1.제품component&인핸서
스무디 영양component 구성표→ 홈페이지, 팜플렛, 메뉴에 게시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

여성 고객들에게 각광

긍정적인 평가
_SLIDE_4_
하루 한 스푼!
필수 영양소를 첨가하여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 파우더
인핸서
500원 추가 or 11시 이전 방문 시 인핸서 무료

고객의 기호에 따라 직접 선택 가능
Introduction 1.제...

_SLIDE_1_
IMC 도구 analysis(분석) SMOOTHIE KING
_SLIDE_2_
Introduction
스무디즈 코리아는 2003년 2월 명동점을 처음 으로 창립
스무디즈 코리아 규모 및 매출 現況(현황)
2006년: 본격적인 이익

2005년: 40억 원
2006년 60억 원
2007년 120억 원
2008년 180억 원의 매출기록

연mean or average(평균) 50% 이상의 고속성장

2009년: 70% 증가한 320억 원 매출을 goal(목표)

_SLIDE_3_
Introduction 1.제품component&인핸서
스무디 영양component 구성표→ 홈페이지, 팜플렛, 메뉴에 게시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

여성 고객들에게 각광

긍정적인 평가
_SLIDE_4_
하루 한 스푼!
필수 영양소를 첨가하여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 파우더
인핸서
500원 추가 or 11시 이전 방문 시 인핸서 무료

고객의 기호에 따라 직접 선택 가능
Introduction 1.제품component&인핸서
_SLIDE_5_
Introduction 2. 신제품 개발
계절 음료라는 인식과 스무디는 차갑다는 인식을 탈피하기 위해 ‘리얼 라떼’5종 개발

커피 충성도가 강한 고객들의 욕구에 맞춰 몸에 좋은 유기농 커피와 카페 스무디 개발
_SLIDE_6_
Introduction 3.Take-out 용기의 差別화
일반 카페의 아이스 음료 테이크 아웃 용기는 물이 맺히고 컵 홀더가 따로 필요해 불편
스무디 킹의 용기는 용기 표면에 물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고, 차갑지 않음
친環境 컵으로 環境에도 좋아
일석이조의 결과

_SLIDE_7_
IMC 도구analysis(분석) 1. 광고- TV
스무디해봐!
_SLIDE_8_

IMC 도구analysis(분석) 1. 광고- 지면
_SLIDE_9_

IMC 도구analysis(분석) 1. 광고- PPL
[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
‘드림’

‘찬란한 유산’
-` 광고 결과 4억원

‘그저 바라보다가’
-`…(drop)

Download : [2000원]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4 )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strategy성공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순서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strategy성공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다.
전체 22,6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