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strategy성공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2:34본문
Download : [2000원]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무디킹코리아 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IMC 도구 analysis(분석) SMOOTHIE KING
_SLIDE_2_
Introduction
스무디즈 코리아는 2003년 2월 명동점을 처음 으로 창립
스무디즈 코리아 규모 및 매출 現況(현황)
2006년: 본격적인 이익
2005년: 40억 원
2006년 60억 원
2007년 120억 원
2008년 180억 원의 매출기록
연mean or average(평균) 50% 이상의 고속성장
2009년: 70% 증가한 320억 원 매출을 goal(목표)
_SLIDE_3_
Introduction 1.제품component&인핸서
스무디 영양component 구성표→ 홈페이지, 팜플렛, 메뉴에 게시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
여성 고객들에게 각광
긍정적인 평가
_SLIDE_4_
하루 한 스푼!
필수 영양소를 첨가하여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 파우더
인핸서
500원 추가 or 11시 이전 방문 시 인핸서 무료
고객의 기호에 따라 직접 선택 가능
Introduction 1.제...
_SLIDE_1_
IMC 도구 analysis(분석) SMOOTHIE KING
_SLIDE_2_
Introduction
스무디즈 코리아는 2003년 2월 명동점을 처음 으로 창립
스무디즈 코리아 규모 및 매출 現況(현황)
2006년: 본격적인 이익
2005년: 40억 원
2006년 60억 원
2007년 120억 원
2008년 180억 원의 매출기록
연mean or average(평균) 50% 이상의 고속성장
2009년: 70% 증가한 320억 원 매출을 goal(목표)
_SLIDE_3_
Introduction 1.제품component&인핸서
스무디 영양component 구성표→ 홈페이지, 팜플렛, 메뉴에 게시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
여성 고객들에게 각광
긍정적인 평가
_SLIDE_4_
하루 한 스푼!
필수 영양소를 첨가하여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 파우더
인핸서
500원 추가 or 11시 이전 방문 시 인핸서 무료
고객의 기호에 따라 직접 선택 가능
Introduction 1.제품component&인핸서
_SLIDE_5_
Introduction 2. 신제품 개발
계절 음료라는 인식과 스무디는 차갑다는 인식을 탈피하기 위해 ‘리얼 라떼’5종 개발
커피 충성도가 강한 고객들의 욕구에 맞춰 몸에 좋은 유기농 커피와 카페 스무디 개발
_SLIDE_6_
Introduction 3.Take-out 용기의 差別화
일반 카페의 아이스 음료 테이크 아웃 용기는 물이 맺히고 컵 홀더가 따로 필요해 불편
스무디 킹의 용기는 용기 표면에 물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고, 차갑지 않음
친環境 컵으로 環境에도 좋아
일석이조의 결과
_SLIDE_7_
IMC 도구analysis(분석) 1. 광고- TV
스무디해봐!
_SLIDE_8_
IMC 도구analysis(분석) 1. 광고- 지면
_SLIDE_9_
IMC 도구analysis(분석) 1. 광고- PPL
[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
‘드림’
‘찬란한 유산’
-` 광고 결과 4억원
‘그저 바라보다가’
-`…(drop)
Download : [2000원]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4 )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C%BD%94%EB%A6%AC%EC%95%84,%EC%8A%A4%EB%AC%B4%EB%94%94%ED%82%B9%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C%BD%94%EB%A6%AC%EC%95%84,%EC%8A%A4%EB%AC%B4%EB%94%94%ED%82%B9%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C%BD%94%EB%A6%AC%EC%95%84,%EC%8A%A4%EB%AC%B4%EB%94%94%ED%82%B9%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C%BD%94%EB%A6%AC%EC%95%84,%EC%8A%A4%EB%AC%B4%EB%94%94%ED%82%B9%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C%BD%94%EB%A6%AC%EC%95%84,%EC%8A%A4%EB%AC%B4%EB%94%94%ED%82%B9%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B%AC%B4%EB%94%94%ED%82%B9%EC%BD%94%EB%A6%AC%EC%95%84,%EC%8A%A4%EB%AC%B4%EB%94%94%ED%82%B9%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strategy성공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순서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strategy성공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