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놀이지도 -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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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7 17:1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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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언어교육을 계획할 때는 균형 있는 언어발달이 이루어지도록 해야 한다.유아의 언어놀이지도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즉, 어린이는 다른 사람의 언어를 모방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교사의 말투, 어휘, 억양을 모방하기 쉽다. 언어교육을 문자교육과 동일시하여 유치원의 모든 어린이들에게 글자를 읽고쓰기 쓰는 것을 가르침으로써 언어 교육이 잘 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이다. 따라서 교사는 항상 정확한 발음과 언어 표현을 하고 유아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反應하며, 읽기와 쓰기를 즐기는 모범을 보여야 한다. 언어 교육에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네 가지 영역이 포함되는데, 이 영역 중 어떤 특정 영역만이 강조되고 다른 영역이 경시되어서는 안 된다된다.유아놀이지도-언어 , 유아놀이지도 -언어감상서평레포트 ,
유아의 언어놀이지도에 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① 교사 자신이 어린이 언어학습의 모델임을 인색해야 한다.
순서
1. environment구성 및 놀이감
2. 교사의 역할
3. 활동유형
4. 활동의 예
2. 교사의 역할
교사가 효율적으로 언어 지도를 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사항이 필요하다.
③ 교사는 어린이가 언제, 어디서, 누구하고나 언어학습의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허용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skip)
유아놀이지도 -언어
레포트/감상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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