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기업 마케팅 전략(戰略)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 java7 | java.co.kr report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기업 마케팅 전략(戰略)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 jav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7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기업 마케팅 전략(戰略)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8 05:40

본문




Download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hwp( 29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 ◀ 目 次 ▶ (25쪽)Ⅰ. 서론 디지털 혁명과 패러다임의 變化(변화)Ⅱ. 디지털 경제가 지배하는 시장 1. 디지털 경제(Digital Economy)의 definition 2. 디지털 경제 시스템 기반의 시장특성(特性) 1) 수확체증의 법칙(Law of Increasing Returns) ① 개발 초기에 투입되는 막대한 비용 ② 네트워크 效果 ③ 제품 교체에 따른 사회적 비용의 발생 2) 산업간 통합화(統合化)현상 3) 엑스트라넷(Extranet)의 발달과 경쟁단위의 變化(변화)Ⅲ. 4P전략의 變化(변화)와 중소기업 마케팅 전략 1. 4P전략의 變化(변화) 1) 제품(Product)전략의 變化(변화) ① 디지털화 ② 모듈화(반제품화) ③ 다품종 소량 생산라인의 도입 2) 가격(Price)전략의 變化(변화) 3) 유통(Place)전략의 變化(변화) 4) 촉진(Promotion)전략의 變化(변화) 2. 디지털 경제의 리더로 발돋움하기 위한 중소기업 마케팅 전략 1) 시장선점(First-Hit)과 시장장악(Lock-In)능력의 극대화 2) 접점(接點)의 다양화 전략Ⅳ. conclusion(결론) 디지털 경제의 展望(전망) 과 중소기업의 未來Ⅰ. 서론 디지털 혁명과 패러다임의 變化(변화) 천리안이나 유니텔과 같은 온 라인 통신 서비스 업체가 국내 굴지의 대기업인 현대자동차나 삼성전자보다 기업가치가 더 크다는 뉴스를 접한다면 당신은 믿을 수 있겠는가 물론 사실이 아니며, 이런 비교는 다윗과 골리앗의 덩치를 비교하는 것만큼이나 그 비교차체가 무의미해 보일 수 있다아 하지만 올해 1월 뉴욕타임스의 기사를 보면 기업을 공개한지 10년도 안된 온 라인 서비스 업체와 대기업간의 비교에서 적어도 이제는 누가 다윗이고 누가 골리...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戰略) ◀ 目 次 ▶ (25쪽)Ⅰ....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6014_05_.gif


설명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기업 마케팅전략 ◀ 目 次 ▶ (25쪽)Ⅰ....
순서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기업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기업 마케팅 전략(戰略) / [경영학] 디지털 시대의 중소

다.
전체 22,6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