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기 해외진출사례(instance)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6:12
본문
Download : 보국.pptx
보국전기 해외진출사례(instance)분석
설명






Download : 보국.pptx( 80 )
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보국전기 해외진출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보국전기 보국 마케팅 칠레 전기요
많은도움될겁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report) 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보국전기,보국,마케팅,칠레,전기요,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Preview
SWOT
Market entering strategy
Competitors
STP Strategy
4P Strategy
_SLIDE_1_
앞으로 한국 상품의 경쟁력을
테스트하는 리트머스 시험지가
될 것이다.
칠레시장은
‘한겨레21’ 보도 내용 중
_SLIDE_2_
보국 전기요, 칠레를 달구다
국제경영론 5조
_SLIDE_3_
CONTENTS
SWOT
Preview
Market entering strategy
Competitors
STP Strategy
4P Strategy
_SLIDE_4_
Korea
Chile
춥고 장마진 기후
에너지 난
국가 신용도 B1
FTA체결
실제관세 0.5%
선호도 이전 效果
한국 기업 투자를 원하는 외국인 투자environment
에너지 소비 효율성을 지닌
전기요
한국과 비슷한 난방 시스템
난방기구 수입 규모: 960만 달러(2008년 기준)
Preview
_SLIDE_5_
칠레소비자
- 독특한 것 선호
- 합리적인 소비패턴
-> 한국 제품 품질 + 중국(中國) 대만의 가격
경쟁자
- 파라핀 난로
- 이태리, 중국(中國), 대만 아르헨티나산 전기장판
세가지 제품으로 진출
키토산, 녹차, 참숯
-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품질
- 다양한 해외진출 경험
Preview
_SLIDE_6_
S
W
O
T
경쟁사와 discrimination화 된 기술력
(안전성, 전력 효율성)
독특함을 선호하는 칠레 소비자 겨냥한 기능성 제품군 보유
다양한 해외시장 진출 경험
낮은 브랜드 인지도
(LG, 삼성에 비해 낮은 인지도)
꾸준하고 충분한 수요
매우 큰 난방기기 수입시장
낮은 관세(≒0.5%)
한국기업에 대한 좋은 인식
높은 시장 점유율을 지닌 경쟁자들
SWOT Analysis
_SLIDE_7_
MARKET ENTERING
STRATEGY
_SLIDE_8_
TOYOTOMI
FENSA
KERONA
Scaldosonno
$ 1,545
$ 529
…(省略)
본 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처리해야할문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 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입니다.
순서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