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텔스만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6 12:11
본문
Download : 베텔스만의 마케팅 전략.hwp
또한 배송기간이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책을 신청해 놓고도 선물을 주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다아 이러한 problem(문제점)을 개선하는 책략을 실시하는 것이다.
먼저 홈페이지에 ‘선물을 원할 때’라는 코너를 마련하는 것이다.
살펴본 바와같이 오늘날 기업은 원가우위 책략만으로는 심화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없고 발전해 나갈 수 없다. 그럼 기업에서는 똑같은 내용을 실제 엽서에 기재하고 선물을 받을 당사자에게 직접 선물을 배달하는 것이다.인터넷마케팅사례연구-베텔스만 , 베텔스만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책이라는 상품은 자신이 읽기 위해서 구입하기도 하지만 많은 경우가 선물을 하기 위해서 구입한다.
여기에 더해서, 이벤트 회사와 제휴를 맺어 노래나, 악기 연주, 폭죽 등의 이벤트를 곁들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책을 선물하기 위해 on-line 으로 책을 구입하면, 그 책을 자신이 받아서 다시 포장하고, 엽서를 쓰고, 그 당사자에게 선물을 주어야 한다. 그래서 그 코너를 클릭하면 여러 종류의 포장지와 포장 방법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 그 기업만이 가지…(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베텔스만의 마케팅 전략.hwp( 88 )
설명
Internet마케팅事例연구-베텔스만
다. 자신이 좋아하거나 선물을 받을 사람이 좋아할 포장지를 선택하고, 엽서에 글을 남기는 것이다.
Internet 도서판매업을 하는 베텔스만의 마케팅 전략(戰略) 에 마주향하여 알아보고 그들의 長點과 단점에 마주향하여 도 알아보았습니다. 연인의 기념일, 친구의 생일, 졸업식, 입학식등에 좋은 선물이 바로 책인 것이다.
베텔스만의 마케팅 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 도서판매업을 하는 베텔스만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고 그들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