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기업analysis및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06:35
본문
Download :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레포트/경영경제
스무디킹 기업analysis및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스무디킹,기업,마케팅전략,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스무디킹 기업 마케팅전략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순서






Download :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97 )
스무디킹 기업analysis및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_SLIDE_1_
_SLIDE_2_
목 차
0. 기업선정배경
1. 스무디킹 introduction
2. 기업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 스무디킹마케팅strategy
4. 스무디킹 성공요인分析(분석)
5. 결점分析(분석)
6. 새로운 마케팅strategy제안
7. conclusion
_SLIDE_3_
事例선정 동기
소득수준향상으로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
웰빙 文化(culture) 와 밀접한 관련을 가진 디저트 시장에 대한 관심을 가짐
디저트 시장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스무디킹에 대한 호기심
_SLIDE_4_
Smoothie King
1973년
스무디킹의 아버지,
스티븐 쿠노가 개발
천연과일에 비타민, 미네랄, 프로틴 등 영양소를 첨가한 스무디 최초개발
그후 13년간 미국 최고의 프렌차이즈로 선정, 미국최고의 비즈니스로 선정
_SLIDE_5_
Smoothie King
스무디킹의 탄생배경
군간호사였던, 스티븐은 화상환자간호중 단백질,비타민섭취의 피료썽으로
연구하던 중 과일의 뛰어난 효능을 알게된후 스무디연구,개발로 사업처음
건강지향신념이 투철한 김성완대표를 통해,
건강지향적인 트렌드와 개방적성향의 한국시장의 이점으로 탄생
한국의 스무디즈 코리아 탄생배경
_SLIDE_6_
기업introduction 기업의 사명 및 goal(목표)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션
고객이 한층 더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고 influence(영향)을 끼치는 브랜드
브랜드비전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discrimination화된 가치를 지속적 창출 소통
_SLIDE_7_
기업introduction 기업의 조직도
_SLIDE_8_
기업introduction 기업의 연혁
날 짜
연 혁
2xxx
스무디킹 8년만에 100호점 돌파
2009
스무디킹 김연아 스무디 BE WHITE 출시
2008
스무디킹의 본고장 미국에 역 진출 & 스무디킹 50호점 오픈 기념행사
2006
스무디킹 명동점 매출 뉴욕점 제치고 세계 톱
2004…(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