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술 > java6 | java.co.kr report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술 > jav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6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4 16:4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ppt






순서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술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SAY 마케팅 전략
경제경영,SAY,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ppt( 72 )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1.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2.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3.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4.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5.gif [경제경영]%20SAY의%20마케팅%20활성화%20전략_ppt_06.gif

[경제경영]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술
SAY의 marketing 활성化 전략(戰略)
한국생산성본부(KPC)

2
1
2
3
4
5
7
6
8
9
10
◆ 차 례 ◆
시장分析(분석) 및 展望
세이주변 상권分析(분석)
동업계 동향
BIG 3 data(자료)
백화점과 할인점의 매출分析(분석)
백화점 관련data(자료)
영업방향
세이의 영업전략(戰略)
세이의 marketing 활성화 전략(戰略) (PLUS CARD)
SAY-CGV 카드 제휴 제안서
3
6
9
13
16
21
22
23
24
5
3
1. 시장分析(분석) 및 展望
ㆍ2006년 영업environment 및 경제 유통 展望
4
5
2. 세이 주변 상권分析(분석)
6
3. 동업계 동향
(1) 백화점세이
7
(2) 롯데백화점 대전점
8
(3)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주 차 동
백화점동
업 무 동
9
4. BIG 3 조사data(자료)
(1) 각 백화점 동향
10
(2) SWOT 分析(분석)
① 롯데백화점
② 신세계백화점
11
③ 현대백화점
(3) BIG 3 의 problem(문제점)

SAY의 marketing 활성化 전략(戰略)
한국생산성본부(KPC)

2
1
2
3
4
5
7
6
8
9
10
◆ 차 례 ◆
시장分析(분석) 및 展望
세이주변 상권分析(분석)
동업계 동향
BIG 3 data(자료)
백화점과 할인점의 매출分析(분석)
백화점 관련data(자료)
영업방향
세이의 영업전략(戰略)
세이의 marketing 활성화 전략(戰略) (PLUS CARD)
SAY-CGV 카드 제휴 제안서
3
6
9
13
16
21
22
23
24
5
3
1. 시장分析(분석) 및 展望
ㆍ2006년 영업environment 및 경제 유통 展望
4
5
2. 세이 주변 상권分析(분석)
6
3. 동업계 동향
(1) 백화점세이
7
(2…(생략(省略))

다.
전체 22,9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