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인문사회] 靑少年지도방법론 자율참여의 원리와 심성계발원리fp / 靑少年지도방법론 자율참여의 > java6 | java.co.kr report

[인문사회] 靑少年지도방법론 자율참여의 원리와 심성계발원리fp / 靑少年지도방법론 자율참여의 > java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6

[인문사회] 靑少年지도방법론 자율참여의 원리와 심성계발원리fp / 靑少年지도방법론 자율참여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16:48

본문




Download : 청소년지도방법론-자율참여의원리와심성계발원리fp.hwp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청소년지도방법론-자율참여의원리와심성계발원리fp.hwp( 49 )




-youth지도는 대부분 개별적인 차원보다는 집단적인 차원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조직화 문제는 중요함


„. youth지도방법의 관념 이해
청소년지도방법론-자율참여의원리와심성계발원리fp-2016_01_.gif 청소년지도방법론-자율참여의원리와심성계발원리fp-2016_02_.gif 청소년지도방법론-자율참여의원리와심성계발원리fp-2016_03_.gif 청소년지도방법론-자율참여의원리와심성계발원리fp-2016_04_.gif 청소년지도방법론-자율참여의원리와심성계발원리fp-2016_05_.gif

청소년지도방법론-자율참여의 원리와 심성계발 원리 제1장 청소년지도방법론의...




순서

youth이 생활세계에서 당면하는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개입하며 youth의 잠재능력을 바람직한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조력하는 일련의 활동




ƒ) youth의 조직화

[인문사회] 靑少年지도방법론 자율참여의 원리와 심성계발원리fp / 靑少年지도방법론 자율참여의
결국 Pittman에 의하면 youth지도는 youth문제행동의 예방과 선도에 관련된 것, youth의 능력 개발에 관련된 것으로 나누어 볼 수 있음
†.youth의 인지적, 사회적, 定義(정이)적, 신체적 영역의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촉진하는 활동
ƒ. youth지도의 관념 이해ƒ) youth 지도의 관념 합의,
■ youth지도의 관념
청소년지도방법론 ,자율참여의 원리와 심성계발원리fp ,

靑少年지도방법론-자율참여의 원리와 심성계발 원리 제1장 靑少年지도방법론의...



■ Pittman이 지적한 youth지도의 4가지 영역ƒ.이미 저질러진 youth 문제행동이나 비행을 선도하고 교도하는 활동„.심리적 부adaptation(적응) 이나 행동으로 표출된 위험행동이나 잠재적 비행행동을 치료하고 상담하는 활동….youth의 문제행동 및 비행행동을 예방하고 보호하는 활동

제1장 youth지도방법론의 이해
youth지도방법론-자율참여의 원리와 심성계발 원리
■ youth지도방법은 youth지도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strategy)과 기법을 의미하는 것임.
다.
전체 22,9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