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과학의 학습지도 理論(이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6:14
본문
Download : 초등과학의 학습지도 이론.hwp
③ 학습처리해야할문제를 구성함에 있어서, 구성주의적 교사들은 분류, 分析, 예상, 창조와 같은 인지적인 용어를 사용한다.
⑥ 학생들 서로간에 또 교사와 학생…(To be continued )
다.
④ 학생들의 반응에 따라 수업을 진행하고, 수업 전략(戰略) 을 바꾸고, 또는 내용을 변경한다.
⑤ 자신들이 알고 있는 어떤 槪念을 학생들과 나누기 이전에 이 槪念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정도를 미리 알아본다.
② 원초적인 정보나 직접 얻을 수 있는 1차적인 자원을 사용하되, 조작이 가능하고, 통합적이며, 실체적인 물질과 함께 사용한다.
초등과학의 학습지도 理論(이론)
초등과학학습지도理論(이론)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초등과학의 학습지도 이론.hwp( 47 )
초등과학의 학습지도 이론초등과학학습지도이론 , 초등과학의 학습지도 이론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초등과학의 학습지도 理論(이론)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① 학생들의 자율성과 진취적인 자발성을 북돋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