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 > java5 | java.co.kr report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 > jav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5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9 22:38

본문




Download :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hwp




③ 조작 요소 : 동작을 생성한다.
설명




(1) 명확한 환경goal(목표) 달성을 위한 기능의 조건
(2) 기능수행의 구성요소
定義(정이): 최소의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여 최대로 확실한 최종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능력.
1) 기능 (Skill)

Download :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hwp( 90 )



① 자세 요소 : 동작을 지지하기 위한 지지대의 역할을 한다. ② 신체이동 요소 : 신체와 사지를 동작이 일어날 곳으로 이동시킨다.
순서

레포트 > 예체능계열

스포츠와 운동학습법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 - 대학 레포트 제출자료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8333_01_.gif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8333_02_.gif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8333_03_.gif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8333_04_.gif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8333_05_.gif
③ 소요시간의 최소화.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 - 대학 보고서 제출data(자료)



[체육교육론] 스포츠와 운동학습법

① goal(목표) 성취 확실성의 극대화. ② 수행에 필요한 신체적, 정신적 에너지 소비의 최소화.
1. 체육활동의 수행과 학습


다.
전체 22,98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