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分析과 구호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23:20본문
Download : 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pptx
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分析과 구호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PPT
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 , 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
순서
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分析과 구호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pptx( 87 )
제일모직,KIUHO,구호,브랜드분석과,구호,마케팅전략,분석,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1. 구호 KUHO 브랜드 선정배경
2. 시장세분화
3. 시장상황分析(분석)
4. 구호 KUHO 브랜드 分析(분석)
5. KUHO 마케팅 4P책략分析(분석)
(1) Product (제품책략)
(2) Promotion (촉진책략)
(3) Price (가격책략)
(4) Place (유통책략)
INDEX
_SLIDE_3_
01 KUHO 브랜드 선정배경
_SLIDE_4_
01 브랜드 선정 이유
‘KUHO’ 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여성복 트랜드의 틀을 깼다!
“
KUHO만의 이미지와 컨셉
`` 매 시즌 experiment(실험)적이고, 중성적, 아이러니한 컨셉
`` 기존의 여성복 트랜드의 틀을 깸
타 브랜드와의 差別(차별) 된 컨셉
`` 패션수용도가 높은 이들의 욕구 충족
_SLIDE_5_
02 시장세분화
_SLIDE_6_
02 시장 세분화
1. 감성연령별 세분화
여성복 구분
시장의 속성
주요 브랜드
어덜트 케주얼
탄탄한 생산과 글로벌 소싱능력
철저한 가두점 위주의 유통 전개
지센/올리비아 로렌/
크로커다일 레이디스/ 앤섬 등
캐릭터
철저한 差別(차별) 화 책략과 독보적인 파워아이템 확보
미샤/구호/오브제/마인/
레니본/샤틴/에꼴드빠리 등
커리어
트레디셔널 브랜드를 포함한 기본의 커리어 브랜드로서
고객측의 노후화와 베이직 일색의 변함없는
제품 구성에 대한 문제가되는점 해결 필요
타임/쏠레지아/후라밍고/빈폴레이디스/아이작바바 등
영 캐주얼
캐릭터와 아이덴티티가 확고한 고감도 브랜드로서
컨셉이 명확하고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수용
망고/모르간/바닐라 비/보브 등
영 베이직
케릭터존에 가까운 상품구성과 고급화를 지향,
대중적으로 수용 가능하고 가격이 저렴한 볼륨 영 캐주얼
온앤온/EnC/베네통/톰보이
클럽모나코/시스템 등
볼륨 트렌디 캐주얼
기존 유니섹스 캐주얼이 더해진 스트리트 캐주얼
쌈지/플라스틱 아일랜드/르샵 등
수입 브릿지
고가의 명품브랜드와 영 캐주얼의 중간에 위치…(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