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資料]책략경영과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1:07본문
Download : [레포트자료]전략경영과제.docx
일본, 인도네시아, 포르투갈 등을 거쳐 2xxx년 한국에 MBC 플레이비를 통해 개장하게 된 키자니아 서울은 전일 매진이 될 정도로 아이들은 물론, 부모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같은 키자니아의 성공에는 기존 한국에 있던 키즈 테마파크와는 discrimination화된 戰略과 브랜드 컨셉이 존재했다.
설명
![[레포트자료]전략경영과제_doc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EC%9E%90%EB%A3%8C%5D%EC%A0%84%EB%9E%B5%EA%B2%BD%EC%98%81%EA%B3%BC%EC%A0%9C_docx_01.gif)
[리포트資料]책략경영과제
Download : [레포트자료]전략경영과제.docx( 40 )
순서
레포트자료,전략경영,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레포트자료]전략경영과제 , [레포트자료]전략경영과제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자료 전략경영
[리포트資料]책략경영과제
키자니아(Kidzania)의 discrimination화 戰略과 성공
키자니아는 1999년 멕시코의 수도인 멕시코시티에서 상류층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산타페 쇼핑몰 내의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 다른 곳과는 달리 롤플레이 program을 서비스했던 것이 그 교육적 效果(효과)가 입증되면서 성장한 키즈 테마파크이다.
단순히 놀고 즐기는 기존의 테마파크와 달리 키자니아는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나라`라는 브랜드 컨셉 하에 어린이들이 스스로 본인이 원하는 현실 세계의 직업을 체험하고, 주인이 되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 파크를 표방하고 있다 키자니아는 교육적임과 동시에 재미 요소를 함께 가질 수 있는 `Edutainment` 사업을 지향하여 단순히 아이들의 재미를 위한 공간이 아니라 교육적인 요소를 가진 테마 파크로서 기존의 테마 파크가 아닌 키자니아로 부모 고객의 발걸음을 돌리고 있다 또한, 판타지로 꾸며진 기존의 테마 파크와 달리 현실적인 직업 공간의 이해를 돕기 위한 곳인 만큼 판타지와 현실을 조합하여 키자니아의 구조물은 아이들이 어른과 같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실제 사이즈의 3분의 2 크기로 매우 정교하게 연출되지만 아이들의 상상력을 위해 여지를 남겨두고 있다 이외에도 오전 400명, 오후 400명, 하루에 800명 이상의 어린이는 받지 않아 아이들의 편하고 즐거운 체험을 돕는다는 점, 아이들의 나라인 키자니아에의 어른의 출입은 제한하되 안전에 대한 걱정을 덜기 위해 키자니아에 아이들이 입장할 때, 입장하는 아이의 팔목에 차는 입장권에 최첨단 위치 추적기가 들어 있어 부모가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키자니아는 어린이 고객은 물론 부모 고객에게도 사랑을 받고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