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내부마케팅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 java5 | java.co.kr report

내부마케팅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 jav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5

내부마케팅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5:18

본문




Download : 내부마케팅에 대해 설명하시오.hwp





내부 marketing 이란 종업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직무(job-product)를 통해 자격 있는 종업원을 유치하고 개발 ? 동기부여하며 이들을 보유 또는 유지하는 것을 말한다.

3. 내부marketing 의 당위성
내부marketing 은 항시 계속해야 하며 특히 조직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침체해 무기력하거나, 서비스의 질을 좀 더 엄격히 유지할 필요가 있거나, 새로운 서비스 관념을 도입했을 경우 또는 책략적으로 새 포지셔닝이 요구될 때 이를 강화해야 한다. 그러므로 내부marketing 은 종업원을 진정한 고객으로 다루는 철학으로서 서비스 기업의 외부 marketing 을 위한 도로포장과 같은 것이라 할 수 있다아

2. 내부marketing 의 목적
내부marketing 의 목적은 效果적 marketing 행동을 고무시키는 것, 즉 마케터들이 일하기 좋은 인원을 조직하여 진실한 고객을 창조하려는 것이다.

4. 내부marketing 의 특징
(1) 최고의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는 종업원의 채용
(2) 자질 있는 종업원의 유치 ? 개발 ? 동기부여 및 유지를 위해 추구할 가치가 있는 명확한 비전을 준비할 것.
(3) 서비스 수행…(drop)



순서

내부마케팅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내부마케팅에 대해 설명하시오 , 내부마케팅에 대해 설명하시오경영경제레포트 , 내부마케팅 대해 설명하시오



다. 이 같은 관점에서 서비스 marketing 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내부 종업원에 대한 marketing 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야 하는데 이를 내부 marketing (internal marketing)이라 한다.내부마케팅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레포트/경영경제


내부마케팅에%20대해%20설명하시오_hwp_01.gif 내부마케팅에%20대해%20설명하시오_hwp_02.gif 내부마케팅에%20대해%20설명하시오_hwp_03.gif



Download : 내부마케팅에 대해 설명하시오.hwp( 62 )





내부마케팅,대해,설명하시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내부marketing 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내부marketing

1. 내부marketing (Internal Marketing)의 definition
서비스 기업은 종사원에게 전적으로 의존한다고 할 수 있다아 서비스는 수행활동이며 일반적으로 종업원과 분리해서는 생각할 수 없기 때문일것이다 만약 종업원들이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진정한 서비스 간 이루어졌다고 할 수는 없을 것이며, 그러므로 서비스업체가 종업원의 자질에 투자하는 것은 제조업체가 제품의 품질에 투자하는 것과 같은 의미이다.
궁극적인 목적은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유지하며 높은 생산성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동기부여가 높은 종업원을 통해 고객에게 강한 이미지를 부여하며 또 유능한 종업원을 모집하기 위해서이다.
전체 22,98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