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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分析] 하나투어의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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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03 2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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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hwp




그래서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strategy)을 살펴보고, 앞으로 하나투어가 나아가야 할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2. 하나투어 사례 조사를 통해 18 조가 제안하는 여행사 생존 전략(戰略) .................................. p31

다. 현재 하나투어는 일반 여행사로써 단체, 개별 여행 상품 뿐 아니라 렌트카, 크루즈 등 전 세계 500여 가지 여행관련 상품을 전국 3,700여 개의 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아 98년 이래 내국인 해외 송객 실적 1위 자리를 고수하면서 Off-line 여행 시장을 주도해 오고 있는 하나투어는 설립 초기부터 업계 선두적인 전산 인프라 구축 및 지속적인 투자로 On-line 시장에서도 그 주도적인 역할을 가속화해 나가고 있다아

순서
[marketing 分析] 하나투어의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4. marketing 믹스 (4p) 전략(戰略) ............................................................................................ p19
1. 하나투어 marketing 의 問題點 ................................................................................................. p31


1. 하나투어 전략(戰略) goal(목표) .................................................................................................. p4
Ⅰ. 하나투어 선정 동기 및 소개 ............................................................ p1 1. 선정동기 ................................................................................................................... p1 2. 기업분석 ................................................................................................................... p1 (1) 기업소개 (2) 기업현황 (3) Mission Statement (4) 사업내용 Ⅱ.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 p4 1. 하나투어 전략 목표 .................................................................................................. p4 (1) 고객 행복과 충성고객 확대 (2) 사업다각화 (3) 경상이익, 시장점유율, 여행객 송출 3부문 1위 고수! (4) 함께 할 가치가 있는 기업 추구 2.하나투어 마케팅 분석 ................................................................................................. p5 (1) 하나투어만의 마케팅 특징 (2) SWOT 분석 (3) 환경 분석 3. STP 분석 ................................................................................................................. p18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4. 마케팅 믹스 (4p) 전략 ............................................................................................ p19 (1) 상품 (2) 가격 (3) 유통 (4) 촉진 5. 하나투어의 파트너십 ................................................................................................ p24 (1) 고객 (Customers) (2) 대리점(agent) 6.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성공 사례 ......................................................................... p28 Ⅲ. 하나투어가 나아갈 방향 .................................................................. p31 1. 하나투어 마케팅의 문제점 ................................................................................................. p31 2. 하나투어 사례 조사를 통해 18 조가 제안하는 여행사 생존 전략 .................................. p31 -참고자료 ........................................................................................................ p36
2.하나투어 marketing 分析 ................................................................................................. p5


설명
(1) 하나투어만의 marketing 특징
(3) 유통
이처럼 부도업체가 속출하는 여행업에서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여행사로서는 유일하게 코스닥에 상장되어 매년 3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데에는 분명 하나투어만의 특별하고 discrimination화 된 전략(strategy)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10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 기업이다.마케팅 분석,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분석
(1) 기업紹介
(1) 기업introduction

(2) SWOT 分析
Ⅰ. 하나투어 선정 동기 및 introduction ............................................................ p1

3. STP 分析 ................................................................................................................. p18

1. 선정동기 ................................................................................................................... p1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고객 (Customers)



(2) 기업현황
(3) 포지셔닝 (Positioning)
(2) 사업다각화
(3) 경상이익, 시장점유율, 여행객 송출 3부문 1위 고수!
2. 기업분석
(1) 상품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6. 성공적인 on-line marketing 성공 사례 ......................................................................... p28

(3) Mission Statement

2. 기업分析 ................................................................................................................... p1
5. 하나투어의 파트너십 ................................................................................................ p24
Ⅱ. 하나투어 marketing 전략(戰略) ........................................................................ p4

(1) 고객 행복과 충성고객 확대

-참고資料 ........................................................................................................ p36
(2) 대리점(agent)
Ⅲ. 하나투어가 나아갈 방향 .................................................................. p31
우리 조가 하나투어를 선정한 이유는 국내 홀세일(wholesale) 여행업체 중 그 규모가 가장 크고, 가장 널리 알려져 있으며, 많은 여행상품과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만족시켜 주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여행사이기 때문이다.


Download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hwp( 51 )


(4) 사업내용
(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3) 環境(환경) 分析
(4) 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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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격

(4) 함께 할 가치가 있는 기업 추구
하나투어는 국내 및 해외에서 2천5백여 명이 넘는 직원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993년 (주)국진여행사를 설립하였고 1996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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