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맥주회사]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 > java5 | java.co.kr report

[맥주회사]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 > jav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5

[맥주회사]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23:09

본문




Download : [맥주회사]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hwp







사업계획/기타

[맥주회사]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

맥주회사,성공적인,MARKET,SHARE,확대를,위한,COMMUNICATION,기획서,기타,사업계획
[맥주회사]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
[맥주회사]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 , [맥주회사]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기타사업계획 , 맥주회사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




Download : [맥주회사]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hwp( 72 )




순서

설명




[맥주회사]%20성공적인%20MARKET%20SHARE%20확대를%20위한%20COMMUNICATION%20기획서_hwp_01.gif [맥주회사]%20성공적인%20MARKET%20SHARE%20확대를%20위한%20COMMUNICATION%20기획서_hwp_02.gif [맥주회사]%20성공적인%20MARKET%20SHARE%20확대를%20위한%20COMMUNICATION%20기획서_hwp_03.gif [맥주회사]%20성공적인%20MARKET%20SHARE%20확대를%20위한%20COMMUNICATION%20기획서_hwp_04.gif [맥주회사]%20성공적인%20MARKET%20SHARE%20확대를%20위한%20COMMUNICATION%20기획서_hwp_05.gif [맥주회사]%20성공적인%20MARKET%20SHARE%20확대를%20위한%20COMMUNICATION%20기획서_hwp_06.gif



OOO 맥주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
Ⅰ 상황 analysis
Ⅱ SWOT analysis
Ⅲ 마케팅 당면 과제課題
Ⅳ 광고전술
Ⅴ 매체전술
Ⅰ상황 analysis
1 시장 analysis
2 소비자 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4 제품 analysis
1 시장 analysis

1-1 전체 시장 규모
1-2 회사별 시장 점유율
1-3 지역별 시장 정유율
1-4 유통과정
1-1 전체 시장 규모

(오리콤, 매일경제, 한국경제 reference(자료) 변용)
1-2 회사별 시장 점유율
`단위 : %`

...



OOO 맥주




성공적인 MARKET SHARE 확대를 위한
COMMUNICATION 기획서






Ⅰ 상황 analysis
Ⅱ SWOT analysis
Ⅲ 마케팅 당면 과제課題
Ⅳ 광고전술
Ⅴ 매체전술
Ⅰ상황 analysis






1 시장 analysis
2 소비자 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4 제품 analysis
1 시장 analysis







1-1 전체 시장 규모
1-2 회사별 시장 점유율
1-3 지역별 시장 정유율
1-4 유통과정
1-1 전체 시장 규모






94년
95년
96년
소주
8천 9백억
8천 7백 6억
1조 5백억
맥주
2조 3천 9억
2조5천5백80억
3조 8백억
양주
4천 8백억
6천2백5십억
9천 3백억
총액
3조 9천억
4조 5백억
5조 6백억

??

▷ 불경기로 주류 소비패턴이 양주 → 맥주 → 소주로 變化(변화)
▷ 96년 판매량
?맥주 판매량이 1백 66만 9천 1백 kl로 전년대비 2.8% 증가
?소주 81만 3백 kl로 5.3% 증가.
▷ 97년 1분기
?맥주판매량은 전년 동기비 5.3% 감소
?소주는 9% 증가

(오리콤, 매일경제, 한국경제 reference(자료) 변용)
1-2 회사별 시장 점유율


[단위 : %]

구분
1992
1993
1994
1995
1996
비고
진로(서울/경기)
45.0
47.3
47.8
48.9
46.2
1위
경월(강원)
5.0
5.4
9.4
14.1
16.2
2위
보해(전남)
10.2
9.9
9.0
8.4
9.6

금복주(경북)
10.8
9.2
7.6
5.9
4.7
6위
무학(경남)
8.…(생략(省略))
다.
전체 22,98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