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measure(방안)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3:10
본문
Download :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방안 연구.pptx
순서
_SLIDE_1_
다culture사회와 실천방법론
민담 소재 다culture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culture통합 지도 대안 연구
_SLIDE_2_
목차
1.연구배경 및 목적
2.이론(理論)적 배경
3.연구 방법
4.연구결과
5.소감
_SLIDE_3_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1世紀 한국은 단일 민족국가에서 벗어나 여러 인종과 culture가 유입되어 다양한 culture가 서로 혼재하는 빠른 alteration(변화) 가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alteration(변화) 속에 여러 민족의 다양한 culture를 존중하고 차이를 이해하는 다culture 교육의 중요성이 매우 커지고 있다
그러나 초등5,6학년의 개정교육과정이 초등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기에 부족하다는 problem(문제점)이 있다고 지적되었다.
_SLIDE_4_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그리하여 이러한 problem(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초등학생들의 정서에 맞고 흥미를 끄는 문학작품을 이용하여 이러한 학습지도대안이 얼마나 학습자의 능력에 影響을 미치는지 살펴보고자 하는 목적이 있다
_SLIDE_1_
다culture사회와 실천방법론
민담 소재 다culture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culture통합 지도 대안 연구
_SLIDE_2_
목차
1.연구배경 및 목적
2.이론(理論)적 배경
3.연구 방법
4.연구결과
5.소감
_SLIDE_3_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1世紀 한국은 단일 민족국가에서 벗어나 여러 인종과 culture가 유입되어 다양한 culture가 서로 혼재하는 빠른 alteration(변화) 가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alteration(변화) 속에 여러 민족의 다양한 culture를 존중하고 차이를 이해하는 다culture 교육의 중요성이 매우 커지고 있다
그러나 초등5,6학년의 개정교육과정이 초등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기에 부족하다는 문…(To be continued )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measure(방안) 연구
교육학,다문화사회와,실천방법론,민담,소재,다문화,영어,동화책,한,초등영어,문화통합,지도,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방안 연구.pptx( 31 )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1.gif)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2.gif)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3.gif)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4.gif)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5.gif)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6.gif)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measure(방안) 연구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방안 연구 ,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방안 연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 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