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제일모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10:24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 제일모직.hwp
이를 위해서 첫 번째 브랜드 가치 최우선 경영, 두 번째로는 독특한 브랜드 이미지 창출, 세 번째로는 글로벌 상품력 창출, 네 번째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들 수 있따
디자인 경쟁력 확보
빈폴, 로가디스, FUBU 등은 이제 소비자들에게 명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제일모직의 대표 브랜드이다.ƒ. 브랜드 중심 경영
제일모직
다. 이러한 제품들이 대표 브랜드가 되기까지는 물론 우수한 제품력과 뛰어난 마케팅 활동이 뒷받침되어야겠지만, 무엇보다도 제일모직은 브랜드 중심 경영, 뛰어난 디자인 개발, 삼성패션연구소를 통한 트렌드 및 소비자 조사 등을 통해 꾸준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따 “브랜드 가치는 디자인과 품질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부여함으로써 생겨나는 것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Nice Quality, Good Price, Best Service라는 core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브랜드 중트렌드 및 소비자 조사를 위한 삼성경제연구소, 삼성패션연구소를 통한 다양한 조사 및 analysis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 개발 및 타사의 정보 제공을 통한 국내 트렌드 선도력 등은 제일모직을 최고의 패션기업이라고 말하기에 조금도 손색이 없다. 또한 이러한 조사와 analysis을 통해 도출된 이슈를 구체화해서 표현할 수 있는 제일모직만의 디자인 전술 또한 Nice Quality를 추구하는 브랜드 중심 경영의 core이 된다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제일모직 앞서가는 트렌드 분석으로 디자인 경쟁력 확보 빈폴, 로가디스...
순서
![[마케팅사례] 제일모직-6156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0/%5B%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0%9C%EC%9D%BC%EB%AA%A8%EC%A7%81-6156_01_.gif)
![[마케팅사례] 제일모직-6156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0/%5B%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0%9C%EC%9D%BC%EB%AA%A8%EC%A7%81-6156_02_.gif)
![[마케팅사례] 제일모직-6156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0/%5B%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0%9C%EC%9D%BC%EB%AA%A8%EC%A7%81-6156_03_.gif)
![[마케팅사례] 제일모직-6156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0/%5B%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0%9C%EC%9D%BC%EB%AA%A8%EC%A7%81-6156_04_.gif)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제일모직
마케팅사례 제일모직 제일모직 앞서가는 트렌드 분석으로
제일모직은 브랜드 가치 최우선 경영을 2000년 이후 현재까지 일관된 경영방침으로 추진하고 있따 노세일 정책 및 가격합리화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갤럭시, 로가디스를 제외한 15개 브랜드는 노세일 정책으로 일관하고 있따 또한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질 위주의 마케팅을 전개해서 전 브랜드의 CSI 조사를 통한 CS 경쟁력 우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브랜...
앞서가는 트렌드 analysis으로
Download : [마케팅사례] 제일모직.hwp( 53 )
설명
제일모직 앞서가는 트렌드 analysis(분석) 으로 디자인 경쟁력 확보 빈폴, 로가디스...
제일모직의 글로벌 시대를 위한 the twenty-first century 경영전술은 가치 경영 및 글로벌 경영으로 재도약 발판 마련과 기업 진화가 아닌 혁신으로의 대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