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 java4 | java.co.kr report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 jav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4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1 02:25

본문




Download :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pptx





75년 전에 아이스 독 운영자로써 스타트.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 각 상점에서 무엇이 팔리고 있는지 알지 못함.
냉장고가 아이스박스를 대체하기 스타트함 → 세븐일레븐 각 상점의 매니저들은 각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구(냉장고)에 어떤 품목들 을 저장하고 싶은지 직접 물어보고,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품목들만을 저장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함.

- 선반에 진열할 품목들을 판매업체에서 결정.

데이터analysis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코카콜라와 프리토레이와 등의 큰 판매업체들과 같은 강력한 정보시스템을 가지지 못함

- 선반에 진열할 품목들을 판매업체에서 결정.



- 각 상점에서 무엇이 팔리고 있는지 알지 못함.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Download :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pptx( 26 )


냉장고가 아이스박스를 대체하기 스타트함 → 세븐일레븐 각 상점의 매니저들은 각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구(냉장고)에 어떤 품목들 을 저장하고 싶은지 직접 물어보고,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품목들만을 저장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함.


시간이 흘러, 점점 고객과의 접촉기회 감소 → 회사 본래의 취지와 멀어지게 됨.

시간이 흘러, 점점 고객과의 접촉기회 감소 → 회사 본래의 취지와 멀어지게 됨.
고객과 판매 경향에 대한 상세한 지식이 부족

설명
.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75년 전에 아이스 독 운영자로써 스타트.

순서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9007_01_.jpg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9007_02_.jpg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9007_03_.jpg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9007_04_.jpg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9007_05_.jpg
.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고객과 판매 경향에 대한 상세한 지식이 부족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코카콜라와 프리토레이와 등의 큰 판매업체들과 같은 강력한 정보시스템을 가지지 못함

다.
전체 23,4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