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1 02:25본문
Download :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pptx
75년 전에 아이스 독 운영자로써 스타트.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 각 상점에서 무엇이 팔리고 있는지 알지 못함.
냉장고가 아이스박스를 대체하기 스타트함 → 세븐일레븐 각 상점의 매니저들은 각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구(냉장고)에 어떤 품목들 을 저장하고 싶은지 직접 물어보고,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품목들만을 저장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함.
- 선반에 진열할 품목들을 판매업체에서 결정.
데이터analysis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코카콜라와 프리토레이와 등의 큰 판매업체들과 같은 강력한 정보시스템을 가지지 못함
- 선반에 진열할 품목들을 판매업체에서 결정.
- 각 상점에서 무엇이 팔리고 있는지 알지 못함.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Download :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pptx( 26 )
냉장고가 아이스박스를 대체하기 스타트함 → 세븐일레븐 각 상점의 매니저들은 각 고객들에게 새로운 기구(냉장고)에 어떤 품목들 을 저장하고 싶은지 직접 물어보고,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품목들만을 저장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함.
시간이 흘러, 점점 고객과의 접촉기회 감소 → 회사 본래의 취지와 멀어지게 됨.
시간이 흘러, 점점 고객과의 접촉기회 감소 → 회사 본래의 취지와 멀어지게 됨.
고객과 판매 경향에 대한 상세한 지식이 부족
설명
.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75년 전에 아이스 독 운영자로써 스타트.
순서
-9007_01_.jpg)
-9007_02_.jpg)
-9007_03_.jpg)
-9007_04_.jpg)
-9007_05_.jpg)
.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고객과 판매 경향에 대한 상세한 지식이 부족
데이터분석으로 고객이해 (세븐일레븐)
코카콜라와 프리토레이와 등의 큰 판매업체들과 같은 강력한 정보시스템을 가지지 못함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