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다culture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culture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culture통합 지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05:39본문
Download :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방안 연구.pptx
설명
[교육학] 다culture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culture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culture통합 지도 방안 연구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1.gif)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2.gif)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3.gif)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4.gif)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5.gif)
![[교육학]%20다문화사회와%20실천방법론%20-%20민담%20소재%20다문화%20영어%20동화책을%20활용한%20초등영어%20문화통합%20지도%20방안%20연구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B%A4%EB%AC%B8%ED%99%94%EC%82%AC%ED%9A%8C%EC%99%80%20%EC%8B%A4%EC%B2%9C%EB%B0%A9%EB%B2%95%EB%A1%A0%20-%20%EB%AF%BC%EB%8B%B4%20%EC%86%8C%EC%9E%AC%20%EB%8B%A4%EB%AC%B8%ED%99%94%20%EC%98%81%EC%96%B4%20%EB%8F%99%ED%99%94%EC%B1%85%EC%9D%84%20%ED%99%9C%EC%9A%A9%ED%95%9C%20%EC%B4%88%EB%93%B1%EC%98%81%EC%96%B4%20%EB%AC%B8%ED%99%94%ED%86%B5%ED%95%A9%20%EC%A7%80%EB%8F%84%20%EB%B0%A9%EC%95%88%20%EC%97%B0%EA%B5%AC_pptx_06.gif)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다culture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culture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culture통합 지도 방안 연구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방안 연구 ,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방안 연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 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교육학,다문화사회와,실천방법론,민담,소재,다문화,영어,동화책,한,초등영어,문화통합,지도,사범교육,레포트
_SLIDE_1_
다文化사회와 실천방법론
민담 소재 다文化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文化통합 지도 대안 연구
_SLIDE_2_
목차
1.연구배경 및 목적
2.理論(이론)적 배경
3.연구 방법
4.연구결과
5.소감
_SLIDE_3_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1世紀 한국은 단일 민족국가에서 벗어나 여러 인종과 文化가 유입되어 다양한 文化가 서로 혼재하는 빠른 變化(변화)가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變化(변화) 속에 여러 민족의 다양한 文化를 존중하고 차이를 이해하는 다文化 교육의 중요성이 매우 커지고 있다
그러나 초등5,6학년의 개정교육과정이 초등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기에 부족하다는 drawback(걸점)이 있다고 지적되었다.
_SLIDE_4_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그리하여 이러한 drawback(걸점)을 해결하기 위해 초등학생들의 정서에 맞고 흥미를 끄는 문학작품을 이용하여 이러한 학습지도대안이 얼마나 학습자의 능력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고자 하는 목적이 있다
_SLIDE_1_
다文化사회와 실천방법론
민담 소재 다文化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文化통합 지도 대안 연구
_SLIDE_2_
목차
1.연구배경 및 목적
2.理論(이론)적 배경
3.연구 방법
4.연구결과
5.소감
_SLIDE_3_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1世紀 한국은 단일 민족국가에서 벗어나 여러 인종과 文化가 유입되어 다양한 文化가 서로 혼재하는 빠른 變化(변화)가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變化(변화) 속에 여러 민족의 다양한 文化를 존중하고 차이를 이해하는 다文化 교육의 중요성이 매우 커지고 있다
그러나 초등5,6학년의 개정교육과정이 초등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기에 부족하다는 문…(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교육학] 다문화사회와 실천방법론 - 민담 소재 다문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초등영어 문화통합 지도 방안 연구.pptx( 6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