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의 두뇌 발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5:33본문
Download : 유아의 두뇌 발달.hwp
이 시기가 되면 조작기능이 향상되는데요, 물주전자에 있는 물을 작은 컵에도 잘 따르게 되고, 신발 끈을 스스로 맬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말을 함으로써 다른 사람을 상처줄 수있다는 것도 알게 되어 “네가 싫어” “너와 안놀아” “미워” 등의 말을 자주하게 되지요.
▶ 정서발달
이 시기의 아이는 반항적이며 독립심이 강하고 고집이 셉니다.
▶ 사회성발달
만 4세가 된 아이는 또래와 함께 놀고, 연극등의 놀이를 하고 상상력을 발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이런 감정을 표현할 경우 무시하거나 놀리지 말고 아이의 편에 서서 이해해주고…(투비컨티뉴드 )
아이의 발달과정 : 학령전기 - 만 4 세
순서
만 4세가 되면, 대근육운동이 향상되어 손을 어깨 위로 올려 돌릴 수도 있고...
Download : 유아의 두뇌 발달.hwp( 31 )
아이의 발달과정 : 학령전기 - 만 4 세 ▶ 신체발달 만 4세가 되면, 대근육운동이 향상되어 손을 어깨 위로 올려 돌릴 수도 있고... , 유아의 두뇌 발달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 신체발달
레포트/인문사회
유아의 두뇌 발달
다.





,인문사회,레포트
아이의 발달과정 : 학령전기 - 만 4 세
▶ 신체발달
만 4세가 되면, 대근육운동이 향상되어 손을 어깨 위로 올려 돌릴 수도 있고, 한발로 뛸 수 있으며, 쉽게 사다리나 미끄럼틀을 오르내리고, mean(평균)대 위를 걸어갈 수도 있게 됩니다. 이 시기에는 아이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역할놀이로 보냅니다. 한편 다른 사람의 reaction response에 민감하기도 하고요.
여전히 귀신, 어두움, 무서운 꿈, 죽음 등은 두려워하지만 이를 이해해보려고 노력은 합니다.
유행어나 속어, 욕과 같은 말을 하면서 부모나 주위 어른들을 놀라게 하여 즐거워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