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설문지 > java4 | java.co.kr report

설문지 > jav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4

설문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5:01

본문




Download : 설문지_2107817.hwp




설문지작성 , 설문지경영경제레포트 ,
설문지에 대한 자료입니다.



【질문 1】 누리망 에 얼마나 자주 접속하십니까?
거의 매일( ) 1주일에 1회( ) 1주일에 2~3회( ) 1달에 1회( ) 1달에 2-3회( )

【질문 2】 누리망 광고를 접해본 경험이 있습니까?
있다( ) 없다( )

【질문 3】 경험이 있다면 다음의 누리망 광고유형 중 가장 많이 접해본 광고는 무엇입니까?
이메일광고( ) 배너광고( ) 홈페이지광고( ) 커서를 따라다니는 커서메이커광고( ) 기타( )

【질문 4】 누리망 광고를 처음 접했을 때의 느낌은 어떠합니까?
흥미롭다( ) 그저그렇다( ) 신뢰가 간다( ) 정보를 얻을수 있어 좋다( ) 관싱없다( )

【질문 5】 누리망 광고를 통해 정보/reference(자료)를 얻은 경험이 있습니까?
있다( ) 없다( )

【질문 6】 경험이 있다면 다음 중 어떤 광고유형이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메일광고( ) 배너광고( ) 홈페이지광고( ) 커서를 따라다니는 커서메이커광고( ) 정보/자룔를 얻은적이 없다( )

【질문 7】 누리망 광고를 접한 후 충동구매를 한 경험이 있습니까?
있다( ) 없다( )

【질문 8】 경험이 있다면 어떤 광고유형을 접한 경우였습니까?
이메일광고( ) 배너광고( ) 홈페이지광고( ) 커서를 따라다니는 커서메이커광고( ) 기타( )

【질문 9】 누리망 광고를 접한 후 상품을 구매할 때 가장 많이 고려하는 것은 무…(To be continued )

설문지에 대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문지

설문지작성

설명
순서



Download : 설문지_2107817.hwp( 33 )





,경영경제,레포트
설문지_2107817_hwp_01.gif 설문지_2107817_hwp_02.gif 설문지_2107817_hwp_03.gif

다.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000대학교 경영학과에 있는 학생으로서 “누리망 광고가
adolescent(청소년) 소비자들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및 소비자 문제연구”에 관한 주제로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귀하의 소중한 意見(의견)을 조사reference(자료)로써 활용하고자하며,
귀하께서 작성하신 설문은 저희에게 귀중한 reference(자료)가 될 것 입니다.
전체 23,4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