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대표적인 M&Ainstance(사례)와 향후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0 15:08본문
Download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hwp( 81 )
설명
8. STP 전술 分析(분석)
1. 기업개요
< 목차 >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대표적인 M&Ainstance(사례)와 향후 전략(戰略)
1. Electrolux 의 M&A 동기
3. 사업영역
0 SWOT分析(분석)에 이어 Electrolux를 S(Segmentation)T(Targeting) P(Positioning) 전술으로 分析(분석)해 보았다.
1. Electrolux의 국제화 배경
일렉트로룩스, Electrolux의 국제화, Electrolux의 M&A, Zanussisms, 일렉트로룩스 SWOT, 일렉트로룩스 STP
Ⅴ. 결론 및 요약
8. STP전술 分析(분석)
3. Electrolux의 인수합병 성공요인
4. 기업역싸
6. 경영방식
7. SWOT 分析(분석)
Electrolux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정답을 개발해주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의 욕구를 이해해야 한다는 점을 깨달았다. 이 시장의 고객들은 법률 및 위생규제를 준수하고자하며, 가격지수는 25였다. 4개의 세분시장은 상이한 고객유형, 제품내역, 가격기준, 유통욕구, 사용상황을 가지고 있었다. 유럽 전역에 걸친 고객욕구 기반 시장세분화 연구를 통해서 4개의 세분시장을 발견했다. 이 시장의 고객들은 고성능, 통합 시스템을 원하며, 다른 세분시장과 비교할 때 가격지수 100을 기록했다.
%EC%9D%98-3421_01_.jpg)
%EC%9D%98-3421_02_.jpg)
%EC%9D%98-3421_03_.jpg)
%EC%9D%98-3421_04_.jpg)
%EC%9D%98-3421_05_.jpg)
2. 주요브랜드
Ⅰ 기업紹介
Ⅳ. 나아가야할 방향
2. Electrolux의 대표적인 M&A사례(instance)
Ⅲ. Electrolux의 M&A 동기 및 사례(instance)
순서
5. 기업이념, 목표, 경영방향
Ⅱ. Electrolux의 국제화
1) Segmentation
2. Electrolux의 국제화 전술
본 자료는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기업개요와 주요 브랜드를 비롯하여 사업영역과 기업역사와 기업이념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SWOT분석과 STP분석 등에 대해 정리하였음. 또한,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M&A동기와 대표적인 M&A사례와 함께 일렉트로룩스 인수합병 성공요인에 대해 핵심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본 자료(data)는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기업개요와 주요 브랜드를 비롯하여 사업영역과 기업history(역사) 와 기업이념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SWOTanalysis과 STPanalysis 등에 대해 정리(arrangement)하였음. 또한, 일렉트로룩스(Electrolux)의 M&A동기와 대표적인 M&Ainstance(사례)와 함께 일렉트로룩스 인수합병 성공요인에 대해 核心(핵심)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說明)한 자료(data)임
[본 문 내 용]
다. 성능 특화’ 세분시장은 航空사, 5성급 호텔, 병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복잡한 물류체계 상황에서 많은 양의 식사를 준비해야 했다.기본 정답, 조기 투자수익’ 세분시장은 선술집, 편의점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기본 메뉴 중심의 부업 정이 인 음식 서비스를 이용해서 조기에 투자수익을 올리고자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