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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04 08:4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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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CJ홈쇼핑 개요
CJ홈쇼핑 introduce
창립 : 1994년
매출액 : 연매출 약 4004억원
CJ그룹이 39쇼핑을 2000년 인수
우리나라 최초로 TV 홈쇼핑이라는 분야에 진출
관련사인 CJ GLS의 물류사업과의 시너지 창출
최첨단 방송시설, 콜 센터, 물류센터를 갖추고 고객만족 경영을 극대화
CJ홈쇼핑
CJ홈쇼핑의 연혁 및 歷史(역사)
CJ홈쇼핑의 歷史(역사)
1993년
2001년
2000년
1999년
1994년
2002년
1993.07 CJ독립경영 선언(삼성그룹과 분리)
39쇼핑 설립
코스닥 상장
CJ그룹이 인수
PB브랜드 이다(IIDA), 피델리아(Fidelia) 출시
CJ그룹 출범
지속적인 성장
VIP 고객을 위한 특별 관리
VIP 고객관리
우수고객에게 특별서비스 제공
고객 ...
CJ홈쇼핑 개요
CJ홈쇼핑 introduce
창립 : 1994년
매출액 : 연매출 약 4004억원
CJ그룹이 39쇼핑을 2000년 인수
우리나라 최초로 TV 홈쇼핑이라는 분야에 진출
관련사인 CJ GLS의 물류사업과의 시너지 창출
최첨단 방송시설, 콜 센터, 물류센터를 갖추고 고객만족 경영을 극대화
CJ홈쇼핑
CJ홈쇼핑의 연혁 및 歷史(역사)
CJ홈쇼핑의 歷史(역사)
1993년
2001년
2000년
1999년
1994년
2002년
1993.07 CJ독립경영 선언(삼성그룹과 분리)
39쇼핑 설립
코스닥 상장
CJ그룹이 인수
PB브랜드 이다(IIDA), 피델리아(Fidelia) 출시
CJ그룹 출범
지속적인 성장
VIP 고객을 위한 특별 관리
VIP 고객관리
우수고객에게 특별서비스 제공
고객 데이터를 分析(분석)해 3-6개월 단위로 우수고객을 선정
차별화된 상품, 배송, A/S 제공, 전담 상담원과 연결되는 전화번호 제공
가장 먼저 신상품, 특별할인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20%의 우수고객에 집중
경기변동에 상관없이 매출 유지
CJ홈쇼핑의 CRM
고객의 구매 패턴 및 정보 分析(분석)에 기초한 다양한 영업 전략(戰略) 실시
CJ홈쇼핑의 CRM
고객 정보에 기반한 다양한 전략(戰略) 실시
고객의 과거 구입정보
, 패턴, 상품 등에 대한
정보 수집
고객 정보 分析(분석)
관심 상품 mailing
관심 상품 방송시 문자메세지발송
자주보는 상품방송 알람
고객 정보分析(분석)을 통한 마케팅으로 고객만족도 극대화, 지속적인 구매(재구매)유도
선제마케팅
CJ홈쇼핑의 CRM
선제 마케팅
계속적으로 CRM 시스템 구축
고객의 평소 구매실적을 토대로 제품 소모량과 재구매
시점 예측
재구매 시점에 카탈로그나 이메일을 보내 구매가
예측되는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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