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데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4:16본문
Download : 원더풀데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원더풀데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순서
원더풀데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원더풀데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원더풀데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원더풀데이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원더풀데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원더풀데이즈
이름
文化(문화)예술marketing
_SLIDE_2_
원더풀데이즈
- 2003년 개봉
- 제작기간 7년
- 예산 126억
제작비 80억
- 29만 관객 동원
_SLIDE_3_
부족한 인지도 보완
: marketing 전술과 부분적 성공
- 원소스 멀티유즈(OSMU)
- 해외 국가에의 수출
_SLIDE_4_
marketing
실패 이유
경쟁시기
유통
새로운 유통경로
타겟 실패
언론매체 활용 X
: marketing 실패 이유
_SLIDE_5_
vs
..
: 1. 개봉시기
29만명
130만명
_SLIDE_6_
서울 : 1/30.25㎢ (지하철 있음)
부산 : 1/54.7㎢ (지하철 있음)
충청도 : 1/1720㎢
전라도 : 1/2,872㎢
제주도: 1/1,849㎢
영화관 수 / 면적
(2...
_SLIDE_1_
원더풀데이즈
이름
文化(문화)예술marketing
_SLIDE_2_
원더풀데이즈
- 2003년 개봉
- 제작기간 7년
- 예산 126억
제작비 80억
- 29만 관객 동원
_SLIDE_3_
부족한 인지도 보완
: marketing 전술과 부분적 성공
- 원소스 멀티유즈(OSMU)
- 해외 국가에의 수출
_SLIDE_4_
marketing
실패 이유
경쟁시기
유통
새로운 유통경로
타겟 실패
언론매체 활용 X
: marketing 실패 이유
_SLIDE_5_
vs
..
: 1. 개봉시기
29만명
130만명
_SLIDE_6_
서울 : 1/30.25㎢ (지하철 있음)
부산 : 1/54.7㎢ (지하철 있음)
충청도 : 1/1720㎢
전라도 : 1/2,872㎢
제주도: 1/1,849㎢
영화관 수 / 면적
(2xxx 기준)
: 2. 유통
_SL…(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원더풀데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