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 > java3 | java.co.kr report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 > jav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3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3 12:06

본문




Download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hwp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1.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2.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3.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4.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5.gif

LG 전자는 통상적인 리콜로 회수율이 극히 저조하고 사고가 계속 발생하자 다음 단계로 유통업체 판매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과 직접 접촉을 통하여 리콜을 권유하였으나 소형 가전 제품 characteristic(특성) 상 고객 정보가 남아 있지 않았고 남아 있더라도 이사 등을 통해 추적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았다. 제품리콜을통한기업이미지관리전략완성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

다.


Download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hwp( 29 )



제품리콜을통한기업이미지관리전략완성
순서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에 관한 자료입니다. 이에 LG 전자는…(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에 관한 자료(資料)입니다.
전체 22,57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