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직업과윤리 커리어로드맵 레포트 > java2 | java.co.kr report

직업과윤리 커리어로드맵 레포트 > java2

본문 바로가기

jav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직업과윤리 커리어로드맵 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1:51

본문




Download : 직업과윤리 커리어로드맵 레포트(2).ppt




분명한 목적과 방향이 있으며 기한을 엄수하고 철저히 사전에 계획하고 체계적이다. 진실과 사실에 주로 관심을 갖고 논리적이고 analysis적이며 객관적으로 사실을 판단한다. 실패하고 쓰러져봐야 잘못된 길 인줄 깨닫는다. 친구들의 意見을 모으고 반에서 意見을 결정하는 일을 도맡아 했으며, 반의 분위기를 이끈 축에 속했다.

제3자
판단
멘토
意見
자신이 겪어보기 전에는 잘 깨닫지 못한다.

題目(제목)
첫 알바
문제/동기
내 손으로 돈을 벌어보고 싶었음
행동
수능이 끝나고 한 …(drop)



직업과윤리 커리어로드맵 레포트 , 직업과윤리 커리어로드맵 레포트인문사회레포트 , 직업과윤리 커리어로드맵 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직업과윤리 커리어로드맵 레포트(2).ppt( 11 )


직업과윤리 커리어로드맵 레포트

다.

주관적
판단
성취
스토리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까지 대부분 임원활동을 했으며, 반에서 주가 되어 움직였다.
직업과윤리 커리어로드맵 레포트

직업과윤리,커리어로드맵,레포트,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설명
직업과윤리%20커리어로드맵%20레포트(2)_ppt_01.gif 직업과윤리%20커리어로드맵%20레포트(2)_ppt_02.gif 직업과윤리%20커리어로드맵%20레포트(2)_ppt_03.gif 직업과윤리%20커리어로드맵%20레포트(2)_ppt_04.gif 직업과윤리%20커리어로드맵%20레포트(2)_ppt_05.gif 직업과윤리%20커리어로드맵%20레포트(2)_ppt_06.gif


data(資料)조사 충분히 하라
시대의 흐름을 읽어라
직종(직무)
未來 유망직종
(전문직종)
직업
선택
자신을 파악하라
좋아하는가
하고 싶은가
잘 할 수 있는가
오래 할 수 있는가
업 종

기 업

직종과 기업, 자신이 선택의 주체가 되라.
어떻게 직업에 접근할 것인가
학교졸업 후 내가 바라는 직업을 정하고
(예: 인사관련 전문가)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구체적인 책략을 세우고 이를 실행해 가면서 잘 하고 있는지를 점검하는 것
적성
흥미
가치
성향
내가 잘 할 수 있는
부분(일)은
내가 좋아하는 일

내가 중요시 여기는
것은
내 성향은
서비스직
친구들과 이야기하기, 사람만나기
행복
외향적
사무직
여행
안정
주장 강함

맛집탐방
즐거움
의존적
구분
접근
TOOL
analysis내용 요약
첨부
객관적
검사
적성
검사
ESTJ:폭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고 사교적이며 정열적이고 활동적이다. 자신의 일에서는 남 얘기를 잘 듣는 척하지만 결국 자신이 결정한 대로 한다. 오감에 의존하며 실제의 경험을 중시하고 지금, 현실에 초점을 맞추어 정확하고 철저하게 일처리 한다. 밝고 긍정적이다. 그리고 주위 친구들이 많고 안에서 보다는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
Total 23,0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