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고객관계관리(CRM) > java2 | java.co.kr report

고객관계관리(CRM) > java2

본문 바로가기

jav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관계관리(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7:45

본문




Download : 고객관계관리(CRM).ppt




그럼 資料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고객관계관리(CRM).ppt( 93 )




,경영경제,레포트

Chapter04_CRM_ver



레포트/경영경제
고객관계관리(CRM)에 관하여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Chapter04_CRM_ver , 고객관계관리(CRM)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관계관리(CRM)

설명
고객관계관리(CRM)_ppt_01.gif 고객관계관리(CRM)_ppt_02.gif 고객관계관리(CRM)_ppt_03.gif 고객관계관리(CRM)_ppt_04.gif 고객관계관리(CRM)_ppt_05.gif 고객관계관리(CRM)_ppt_06.gif

CRM활동의 웹으로의 이동.
낮은 비용.
시공간의 제약 탈피.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정보에 실시간 접근.

e-CRM.
CRM이 전자상거래의 결합.
일대일(one-to-one) 마케팅 포함.
경영environment이 e-비즈니스 environment으로 확장되고 있기 때문에, 현실 세계에서는 CRM 과 e-CRM을 엄격히 구분하지 않음.


잠재고객 分析 기준.
잠재고객. 현재 거래고객이 아닌 불특정 대상 중, 거래 고객으로서 적합한 대상.

잠재고객 선정 기준.
선천적 충성도.
수익성.
적합성.

잠재고객 발굴 책략.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에…(省略)
다.순서
고객관계관리(CRM)에 관하여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Total 23,0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