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철도 제동report > java2 | java.co.kr report

철도 제동report > jav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2

철도 제동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14:20

본문




Download : 철도 제동레포트.hwp





2)어떤 방법에 의하여 차량이 가지는 운동에너지를 소비하며 점차적으로 정치시켜야 하며 이러한 방법을 제동이라고 한다.철도 제동레포트 , 철도 제동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철도 제동레포트
8장 제동장치
1.다음중 틀린 것은
1)주행 중인 전동차를 목표(目標)지점에 정확히 정차시키기 위하여 설치한 기기들을 제동장치라고 한다.

2.제동장치의 종류가 아닌 것은
1)동작원리에 의한 분류
2)동륜원리에 의한 분류
3)조작방법에 의한 분류
4)마찰력 발생기구에 의한 분류

3.공기 제동으로 틀린 것은
1) 제동핸들을 취급하면 BP공기가 직통관에 충기 되어 각 차량에 제동용 공기로 작용
2)장대 편성인 경우에는 전동전달 시간이 오래 걸리고 충격이 발생하는 단점
3)공기 제동중 전자직통 제동장치가 있다
4)일반적으로 압축공기의 힘에 의해 제륜자가 압착할 때 발생하는 마찰력을 이용한 제동방식이다.
2)감속도의 급격한 change(변화)를 완해하여 승차감을 향상
3)스프링작용에 의하는 주차제동장치가 설치
4)공주시간이 짧다.(보안제동시 약 1초)

7.ATC 지령속도 초과시 확인 하는 접점은 무엇인가
1)S5접점
2)S8접점
3)S1접점
4)S4접점

8.6STEP 별 제동코드는
1)27
2)28
3)27,28
4)28,29

9.EPV 지령값중 틀린 것은
1)300 1.56
2)400 4,52
3)500 4,52
4)700 3.55

10.비상제동 회로로 맞는…(To be continued )




Download : 철도 제동레포트.hwp( 45 )







철도,제동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철도%20제동레포트_hwp_01.gif 철도%20제동레포트_hwp_02.gif
레포트/경영경제



철도 제동report

철도 제동report

다.
3)레일 답면 위를 주행함에 따라 마찰계수가적어 제동체결 시, 타교통기관에 비해 급속히 감소하기가 어려워 비교적 제동거리가 긴 특징을 가진다.

4.발전+공기제동 제동방식은
1)서울메트로2호선
2)부산1호선
3)부산2호선
4)수도권1호선

5.제동의 3작용이 아닌 것은
1)제동작용
2)LAP작용
3)배기작용
4)풀기 작용

6.HRDA형 제동장치의 특징은
1)상용제동시 구동차의 제동제어유니트가 부수차의 제동까지 제어하는 일괄교차 완해식이다.
4)자연 발생적인 힘만으로는 목적지점에 정확하게 정지시킬수가 없다.
전체 23,0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