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theory(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 > java2 | java.co.kr report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theory(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 > jav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2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theory(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04:54

본문




Download :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pptx





_SLIDE_8_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Hoyer와 Brown의 구매행동 연구
특정상표 인지
바로 구매
반복광고
소비자
친숙도
향상
Hawkins와 Hoch의 연구

저 관여 구매상황의 소비자는 반복광고의 메시지를 더 진실된 것으로 받아들임
재구매
진실성
_SLIDE_9_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충동구매 (비 계획구매)

문제의식 없거나 구매의도가 없던 상황
일상…(drop)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 ,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구매행동 소비자구매후행동 구매후행동 구매후부조화 귀인이론 구매 구매후행동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이론,구매,구매후행동,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pptx( 67 )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theory(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theory(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_pptx_01.gif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_pptx_02.gif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_pptx_03.gif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_pptx_04.gif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_pptx_05.gif 소비자구매행동,소비자구매후행동,구매후행동,구매후부조화,귀인이론,구매및구매후행동_pptx_06.gif


설명
순서

다.








_SLIDE_1_
소비자행동론
Consumer Behavior
구매, 구매 후 행동
_SLIDE_2_

Contents

Contents 1. 구매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상황적 요인과 소비자 구매행동

Contents 2. 구매
소비자 만족/불만족
구매 후 부조화
귀인theory
불평행동
제품처분

Contents 3. Q & A
_SLIDE_3_
Contents 1. 구매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상황적 요인과 소비자 구매행동
_SLIDE_4_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복잡한 의사결정

포괄적 문제해결

관여수준이 높고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구매행동

상표대안들을 자세히 비교 평가 후 가장 선호하는 상표 구매
_SLIDE_5_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상표애호도
구매된 상표에 만족 시 그 상표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형성,
동일상표를 반복 구매하게 됨
대안평가 신념형성 과정...

_SLIDE_1_
소비자행동론
Consumer Behavior
구매, 구매 후 행동
_SLIDE_2_

Contents

Contents 1. 구매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상황적 요인과 소비자 구매행동

Contents 2. 구매
소비자 만족/불만족
구매 후 부조화
귀인theory
불평행동
제품처분

Contents 3. Q & A
_SLIDE_3_
Contents 1. 구매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상황적 요인과 소비자 구매행동
_SLIDE_4_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복잡한 의사결정

포괄적 문제해결

관여수준이 높고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구매행동

상표대안들을 자세히 비교 평가 후 가장 선호하는 상표 구매
_SLIDE_5_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상표애호도
구매된 상표에 만족 시 그 상표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형성,
동일상표를 반복 구매하게 됨
대안평가 신념형성 과정을 drop, 구매욕구 발생 시 선호하는
특정상표를 구매
_SLIDE_6_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다양성 추구

제한적 의사결정

기존 구입했던 상표에 싫증이 난 경우 새로운 것을 추구하려는 의도로 전환

최적 자극화 theory

_SLIDE_7_
소비자 구매행동의 유형

관성적 구매
제품의 기 사용자가 의사결정을 피하기 위해 동일한
상표를 반복 구매하는 것
단순 구매노력을 덜기 위한 ‘가식적 애호도’로서 ‘상표애호도’와는
성격이 다르다.
전체 23,0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