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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 테마파크 에버랜드의 서비스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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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3 2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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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seri.org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고객만족을 넘어) - 이유재,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7
페스티벌 월드, 캐리비안 베이, 스피드 웨이 등을 갖춘 복합 리조트 타운으로 변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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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천 여명의 직원(비 정규직 포함)과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서비스 교육 → BEST SERVICE MAN
4. 서비스경영
3. SWOT 分析(분석)
설명

[서비스경영] 테마파크 에버랜드의 서비스경영


Before 서비스 개념 도입
‘나부터 변하기’운동- 친절5대 항목 체크

동물원 수준의 용인자연농원을 세계5대 테마파크인 오늘의 에버랜드로 탈바꿈시킨 사람
결과 적인 테마파크 판매촉진방안에 관한 연구 - 이현룡, 1999
테마파크 에버랜드의 서비스경영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everland.com www.samsungeverland.com www.seri.org www.nso.go.kr www.mcst.go.kr www.tour.go.kr 테마파크의 이해 - 김창수, 대왕사, 2007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고객만족을 넘어)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21세기북스, 2001 N세대를 움직이는 마케팅의 귀재들 - 허윤정, 시공사, 2000 효과적인 테마파크 판매촉진방안에 관한 연구 - 이현룡, 1999
www.samsungeverland.com
호텔신라 건설 프로젝트를 계기로 서비스 전도사로서의 수업을 받아옴

5. 향후 전술
www.nso.go.kr
에버랜드서비스경영-9784_05_.gif

www.tour.go.kr
에버랜드의 경쟁력인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는 바로 서비스아카데미에서 생성되고 외부로 전파
2. 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1
1. 기업intro
테마파크의 이해 - 김창수, 대왕사, 2007
N세대를 움직이는 마케팅의 귀재들 - 허윤정, 시공사, 2000
www.mcst.go.kr
순서
테마파크 에버랜드의 서비스경영에 대한 A+ PPT



서비스 아카데미 설립


[참고자료]
서비스마케팅, 국제관광, 관광자원, 롯데월드


에버랜드 세계 6위의 테마파크로 성장


www.everland.com



고객 클레임 예보제, 環境(환경)안전 예보제, 날씨 예보제
자연농원을 에버랜드로 바꾸고 대규모 투자 단행

입장객 예보제 등 사전 요인 공유로 능동적 해결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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