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iriver 아이리버 기업戰略분석과 아이리버쇠퇴原因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견해 > java2 | java.co.kr report

iriver 아이리버 기업戰略분석과 아이리버쇠퇴原因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견해 > jav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2

iriver 아이리버 기업戰略분석과 아이리버쇠퇴原因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과 아이리버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03:33

본문




Download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hwp




아이리버는 2000년대 초반 대한민국 10대, 20대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아이리버 제품을…(To be continued )

설명
iriver,아이리버,기업전략과,아이리버쇠퇴원인과,아이리버,재도약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아이리버,향후전망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hwp( 72 )


레포트/경영경제


다.


iriver 아이리버 기업戰略분석과 아이리버쇠퇴原因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견해

순서


iriver 아이리버 기업戰略분석과 아이리버쇠퇴原因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견해




iriver%20아이리버%20기업전략분석과%20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20아이리버%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아이리버%20향후전망과%20나의의견_hwp_01.gif iriver%20아이리버%20기업전략분석과%20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20아이리버%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아이리버%20향후전망과%20나의의견_hwp_02.gif iriver%20아이리버%20기업전략분석과%20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20아이리버%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아이리버%20향후전망과%20나의의견_hwp_03.gif iriver%20아이리버%20기업전략분석과%20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20아이리버%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아이리버%20향후전망과%20나의의견_hwp_04.gif iriver%20아이리버%20기업전략분석과%20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20아이리버%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아이리버%20향후전망과%20나의의견_hwp_05.gif iriver%20아이리버%20기업전략분석과%20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20아이리버%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과%20아이리버%20향후전망과%20나의의견_hwp_06.gif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과 아이리버쇠퇴원인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마케팅전술
`목차`

제1장 서론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제2장 본론
Ⅲ. 연구내용 및 分析(분석)
1) 아이리버의 성장과정
① 아이리버 기업 외부分析(분석)
㉠ 산업分析(분석)
② 아이리버 기업 내부分析(분석)
㉠ 기업전술 分析(분석)
1.감각적 디자인
2.자체 브랜드
3.기술 집약의 스피디한 신제품 출시로 고가시장을 선도
4. 네티즌을 타겟팅하다. 집안의 오디오를 한손에 휴대 가능한 카세트테이프 레코더로 축소시킨 소니의 혁신은 Japan의 경제신화 그 자체였다. 그러나 Japan의 전자업계가 구닥다리 워크맨과 Japan 내에서 유행한 MD 표준에 취해있을 때 시장은 점차 디지털로 변화했다.

2) 아이리버 쇠퇴 Cause 및 배경 分析(분석)
① 위기요인 分析(분석)
㉠ 경쟁자 分析(분석)
㉡ 산업分析(분석)
㉢ 내부요인

3) 현재 아이리버 기업 分析(분석)
①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② 아이리버의 BCG 매트릭스

제3장 conclusion
Ⅳ. 아이리버 부활을 위한 전술 도출 및 measure(방안) 제시
1) STP 分析(분석)
2) 마케팅믹스 4P 전술
㉠ PRODUCT 제품
㉡ Promotion 유통
㉢ Place 경로
㉣ Price 가격
▶ STP 도식화
▶ 마케팅 믹스 4P 도식화
3) conclusion 및 나의opinion(의견)

Reference List
제1장 서론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한 동안 전 세계 경영학 교과서에는 1980년대 초반에 출시된 Japan 소니사의 `워크맨 신화`가 빈번히 언급됐다.

2) 아이리버 쇠퇴 Cause 및 배경 分析(분석)
① 위기요인 分析(분석)
㉠ 경쟁자 分析(분석)
㉡ 산업分析(분석)
㉢ 내부요인

3) 현재 아이리버 기업 分析(분석)
① SWOT 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② 아이리버의 BCG 매트릭스

제3장 conclusion
Ⅳ. 아이리버 부활을 위한 전술 도출 및 measure(방안) 제시
1) STP 分析(분석)
2) 마케팅믹스 4P 전술
㉠ PRODUCT 제품
㉡ Promotion 유통
㉢ ...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마케팅전술
`목차`

제1장 서론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제2장 본론
Ⅲ. 연구내용 및 分析(분석)
1) 아이리버의 성장과정
① 아이리버 기업 외부分析(분석)
㉠ 산업分析(분석)
② 아이리버 기업 내부分析(분석)
㉠ 기업전술 分析(분석)
1.감각적 디자인
2.자체 브랜드
3.기술 집약의 스피디한 신제품 출시로 고가시장을 선도
4. 네티즌을 타겟팅하다. 전 세계 대형 업체들이 무관심했던 MP3시장을 개척한 것은 한국의 디지털 벤처기업이었고, 이어 한국 전자업체들은 특허권을 무기 삼아 MP3플레이어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이 흐름을 가장 먼저 파악한 쪽은 후발주자이자 차세대 전자산업의 황태자 한국이었다.
전체 23,0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