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술 > java2 | java.co.kr report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술 > jav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2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10:45

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hwp






(2) 미용 및 잡화

백화점에 입점한 화장품 라인은 주로 외국의 상표들로 구…(skip)







롯데백화점%20마케팅믹스%204P전략_hwp_01.gif 롯데백화점%20마케팅믹스%204P전략_hwp_02.gif 롯데백화점%20마케팅믹스%204P전략_hwp_03.gif 롯데백화점%20마케팅믹스%204P전략_hwp_04.gif 롯데백화점%20마케팅믹스%204P전략_hwp_05.gif

Download :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hwp( 14 )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술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 ,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P전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술



롯데백화점,마케팅믹스,P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다만 영등포 롯데점이 다른 점과 다른 것은 이벤트홀을 각 층마다 가지고 있어서 정기세일 외에도 수시로 할인판매를 하고 기획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의 소비를 유도하고 있다는 것이다. 각 매장은 고개들을 위한 피부상담원을 배치하여 가격의 차이가 일반 화장품매장보다 나는 만큼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
화장품과 같은 층


롯데백화점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1) 의류

의류는 다른 백화점의 구조와 다를 바가 없다. 2층- 영캐쥬얼/여성의류 , 3층 -여성의류/모피 , 4층- 명품관/디자이너/마담 ,5층- 남성의류 , 6층 - 스포츠/골프, 7층 - 아동의류의 식이다.

(2) 미용 및 잡화

백화점에 입점한 화장품 라인은 주로 외국의 상표들로 구성되어있다 에스티 로더, 샤넬, 클리니크, 오리진스 등이 그 대표적인 예다. 다만 영등포 롯데점이 다른 점과 다른 것은 이벤트홀을 각 층마다 가지고 있어서 정기세일 외에도 수시로 할인판매를 하고 기획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의 소비를 유도하고 있다는 것이다.
롯데백화점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1) 의류

의류는 다른 백화점의 구조와 다를 바가 없다. 2층- 영캐쥬얼/여성의류 , 3층 -여성의류/모피 , 4층- 명품관/디자이너/마담 ,5층- 남성의류 , 6층 - 스포츠/골프, 7층 - 아동의류의 식이다.
전체 23,08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