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10:45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hwp
(2) 미용 및 잡화
백화점에 입점한 화장품 라인은 주로 외국의 상표들로 구…(skip)





Download :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hwp( 14 )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술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 ,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P전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술
롯데백화점,마케팅믹스,P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다만 영등포 롯데점이 다른 점과 다른 것은 이벤트홀을 각 층마다 가지고 있어서 정기세일 외에도 수시로 할인판매를 하고 기획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의 소비를 유도하고 있다는 것이다. 각 매장은 고개들을 위한 피부상담원을 배치하여 가격의 차이가 일반 화장품매장보다 나는 만큼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
화장품과 같은 층
롯데백화점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1) 의류
의류는 다른 백화점의 구조와 다를 바가 없다. 2층- 영캐쥬얼/여성의류 , 3층 -여성의류/모피 , 4층- 명품관/디자이너/마담 ,5층- 남성의류 , 6층 - 스포츠/골프, 7층 - 아동의류의 식이다.
(2) 미용 및 잡화
백화점에 입점한 화장품 라인은 주로 외국의 상표들로 구성되어있다 에스티 로더, 샤넬, 클리니크, 오리진스 등이 그 대표적인 예다. 다만 영등포 롯데점이 다른 점과 다른 것은 이벤트홀을 각 층마다 가지고 있어서 정기세일 외에도 수시로 할인판매를 하고 기획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의 소비를 유도하고 있다는 것이다.
롯데백화점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1) 의류
의류는 다른 백화점의 구조와 다를 바가 없다. 2층- 영캐쥬얼/여성의류 , 3층 -여성의류/모피 , 4층- 명품관/디자이너/마담 ,5층- 남성의류 , 6층 - 스포츠/골프, 7층 - 아동의류의 식이다.